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7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8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자랑하는거 아니고... 내가 가슴큰편인데 운동해도 팔뚝은 하나도 안 빠지고... 지방흡입햇눈데 다시 돌아왔다... 너무 슬퍼...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팔뚝은 마동석급인데 가슴은 아스팔트인걸..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인정... 나도 지흡 생각 중인데 ㅠㅠㅠㅠ 다시 돌어ㅏ오ㅓ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 지금 그거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대로 된건 어닌데 그냥 예전이랑 비슷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헐 난 굳이 따지자면 큰 편이긴 한데 다욧하고 안 되면 미니 지흡도 할 생각이었는데ㅠㅠㅠ 쓴이 말 들으면 ㅠㅠ 광광 우럭 ㅠㅠ 헝 ㅠㅠ 절망적이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ㅇㅇㅇ 그거 가슴 무게를 지탱해줘야 해서 팔 지방이랑 근육이 발달항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는 안큰데 내 주위 애들중 큰애들은 10명중 8명은 그런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슴 지탱해줄라고 그런거라던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가 나 팔뚝이 유독 몸에 비해 두꺼워ㅠㅠ 진짜 우람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우리 아빠랑 오빠 다 운동선수인제/.. 내 팔뚝이랑 비슷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원래 그렇대..쥬르쥬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그런거구나...그래서내팔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진짜 팔뚝 스트레스야 옷살때 팔 사이즈 부터 본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핏 애매해지고 더 뚱뚱해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자마자 가슴도 커서 부해보이는데 팔뚝까지 우람하지까 ㄹㅇ돼지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하체도 마른편 아니라서 허리 얇은거 강조하고 싳은뎈ㅋㅋㅋ 가슴이랑 팔뚝때문에 짜증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자ㅋㅋㅋㅋ뱃살없어도 쫄티 못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꼭 그런 건 아니더라 내 친구 중에 팔다리 다 마르고 탄탄한데 가슴 진짜 큰 애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내가 그냥 뚠뚱한거인가봐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야 걔가 특이한 걸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허리는 말랐는데 가슴이랑 팔뚝 뚠뚠해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가슴 크면 지탱하려고 팔뚝도 굵어지거 어깨도 아픔 원래 그렇대 안 그런 사람이 드문 거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슴도 없는 주제에 팔뚝만 있는... 사람 나야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래 그런거라고 하더라 나도 ㅋ... 팔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그런가....팔뚝살 진짜안빠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슴은 여기있는데 왜 너가 굵냐!!우쒸...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ㅇㄱㄹㅇ 내가 항상 하는 생각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내가인터넷에서봤는데 팔뚝에 유선?그게 있어서 가슴발달한사람은 팔뚝이두꺼운경우가많다던데 는 내경우...또르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내친구도 그런데 난 그래서 걔 좀 통통한 편인줄 근데 다리보니까 완전 마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쪽에 유선있어서 그렇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내 얘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흡입 얼마주고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400얼마 였던 거 같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내 얘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항상 저체중나오는데 팔뚝이...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나는 가슴없고 팔뚝굵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나는 가슴도 없는데 팔뚝 왜이래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가슴이 작다고 팔뚝이 얇지는 않다 ㅠㅠㅠㅠ 팔뚝이 다 가슴으로 갔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왜 눈에서 땀나지....(울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 너익이도 눈에 땀이 많구나...... 나는 눈에 땀샘 폭발한줄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ㅓ공감 ㅜㅜㅜㅜㅜ팔뚝살 ㄹㅇ 안빠ㅈ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가 그래............상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팔목,발목은 얇은 편이라 좀 다행이지만 팔뚝 살 진심 짜증나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살이쪄서 팔뚝도 굵어지고 가슴도 커져따....그냥 난 살이찐것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00%는 아니지만 대체로 그렇다고 들음. 근데 난 예외다 몸무게 확 줄도록 살 많이 빼도 팔뚝살은 별로 안 빠지고 가슴은 말도 안되게 없어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나도 155에 43키론데 팔뚝만 살 많아 진짜 지방 덩어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가슴 e컵인데 팔뚝살 어느 순간부터 안 빠져ㅠㅠㅠㅠㅠㅠㅠ 나 파워 다이어트로 뺀거라 다른데는 진짜 빠지는 과정이랑 이런 거 다 봐서 만족스러운데 팔뚝만ㅠㅠㅠㅠㅠ 팔뚝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리도 굵고 뱃살도 많은데 팔만 얇은데...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세상에....그래서그런거였구나..다른덴 다 표준인데 팔뚝만 우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홀 ㄹㅇ 나도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가슴 큰데 팔뚝도 굵음 ㅋㅋㅋㅋ 다른덴 말랐는데... 결국 운동으로 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조금만 방심해도 다시 찌는 건 맞는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ㅓㄹ 뭘로뺏는지 물어봐두될꺼ㅠㅠ 나 기아팔뚝이랑 이소라팔뚝해도 안빠지거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가슴 크면 지탱하려고 모든 사람은 아니지만 팔뚝이 굵어지는 건 맞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그런거였어??? 어쩐지 팔뚝운동해도 잘안빠지더라ㅠㅠㅠㅠㅠㅠ 나도 나시좀 입어보자ㅠㅠㅠ 가슴진짜 인생에 도움이 안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심 공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 얘기라 헐레벌떡 들어옴 나야나!!! 나야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진짜 스트레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깨도
..... ㅠㅠ 어깨도 넓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헐!!!익아 나도ㅜㅜㅜㅠㅠ나 어깨 넓이 그런거 몰라도 그냥 딱 보면 아 넓다 이 생각 들어 진짜 넓어...진짜진짜.....흐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걍 다 살이 많다... 온몸에... 끕 살 빼면 절벽되겠지.... 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개껌딱진데 팔뚝 엄청 얇음....진짜 맞는말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그래서 내가 팔이 얇은 건가........^^...... 팔 보면 진짜 뼈밖에 없다고들 하던데 가슴도 없.,....,..^^...,,,,..,,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왜.... 팔뚝은 굵은데 가슴은 없지.... 괜히 억울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헐 나두야 ㅜㅜㅜ가슴큰거나름 자랑하라고 친구들이 그러는데 팔굵어서 못입음 지흡 얼마주고 했엉??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0 그정도?? 기억이 정확하게 안난다 미안해 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허걱 그렇게 많이 든다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에 따라서 달라! 상담받아보는게 나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엥 난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사바사 맞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팔이 집안내력이라서 살이 잘 안찌는것같아 우리집 여자들 중에서 나만 가슴 커 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좋은거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가슴 큰 건 좀 부담스러울때가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68에게
혹시 어느정도 큰지 물어봐도 될까? 크다의 기준이 궁금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72에게
?? 그걸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72에게
나도 큰편인데 팔뚝살이 없다고 해서 어느정도크기에 팔뚝살이 없는게 가능한지 궁금해서? 싫음말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도ㅠ 가슴크고 팔뚝살도 많아서 맞는옷이 없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게다가 뱃살도 많음...완전 우람해 보여 체중에 비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헐 진짜 그런듯....난 이때동안 팔뚝살만 쩌는게 엄마 유전자라고생각했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헐....맞아....나 팔뚝만 두꺼워서 맨날 나는 상체비만이야 라고 말하면서 다녔는데.....크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첨부 사진그래서.......그렇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난 아님...! 근데 그냥 상체가 마른편이라 그럴수도..... 팔뚝은 없는데 하체뚱뚱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팔뚝살이 가슴살이라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22연관있다구들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그래서 난 팔뚝도 없고 가슴도... 울컥...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헐 난 가슴은 좀 큰편인데 팔뚝은 얇아.. 사바사인가보다 날씬한 편인것도 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헐... 구럼 팔뚝설을 찌우면 좀 나아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엥 난 가슴은 작은편 아닌데 팔뚝 얇아! 닝바닝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그거 유선이 발달하면서 팔뚝쪽까지 같이 발달해서 그렇다고 들음 그래서 나도 팔뚝...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ㄹㅇ 아스팔트 껌딱지인데 살이 아무리 쪄도 팔은 잘 안 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헐 그렇구나 난 내가 상비라 그런 줄 알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어깨도 넓어서... 나 165 49인데 골지티 같은 거 너무 어깨선이 작게 나와서 사기 힘들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내사촌도 배랑 다리 다 말랐는데 가슴크고 팔뚝만 살붙었더라 그래서 상체만보면 통통해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호에에... 나는 팔뚝 가늘고 다리가 무다리...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는 조직이면 이제 그만
7:54 l 조회 1
방학했는데 오늘은 또 뭐해야할까
7:54 l 조회 2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2 l 조회 15
얘들아 단골 미용실 당일 취소 두번했었는데 또 예약하면 빠꾸먹겟지?
7:51 l 조회 11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8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2
7:50 l 조회 32
소개팅 2일전인데 1
7:50 l 조회 12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1
7:49 l 조회 16
다정남vs음기남1
7:49 l 조회 15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
7:48 l 조회 37
20일동안 10만원으로 끼니해결할수있어?2
7:48 l 조회 11
놀고나서 재미없었어 기빨려 이러는 애 있는데 2
7:48 l 조회 16
퇴근하고 약속 있으면
7:48 l 조회 6
울아파트에 쥐있네1
7:47 l 조회 12
오늘 미국에서 한국 돌아오는 꿈 꿨어
7:46 l 조회 15
맥북 아이패드 사려면 빨리사2
7:45 l 조회 92
첫번째남자 남주아빠미쳤다
7:45 l 조회 10
지거국 졸업하고 온리팬즈 하는거... 제정신 아닌거같아 보여?11
7:44 l 조회 157
아 아줌마들 버스새치기 개빡침
7:44 l 조회 8
익들아 그 원숭이 그림? 브랜드는 스테디야?8
7:4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