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246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6
이 글은 8년 전 (2017/7/10) 게시물이에요

공장 알바하는데에어컨이 없어서 계속 쌍액이 풀리는데 내가 ㅇ원래 눈살도 많고 안검하수도 심하단 말이야 그래서 안 풀리게 할려고 세네번 덧칠해서 하다보니까 

쌍액이 완전 풀리지는 않고 아이라인 묻어서 쌍커풀을 그린 것처럼? 약간 그런 식으로 되는데 

아줌마들이 너 쌍커풀 그리니? 왜 자꾸 섀도처럼 아이라인을 그렇게 그리는거야? 이런 식으로 물어봐서 열 받는다 몇번 쌍액에 대해서 말해주긴 했는데

무조건 어머 왜 그런 걸 해 식이고 그런거 안 해도 예뻐(어리니까 무조건 자기들 눈에 예뻐보이는 걸 예쁘다고함ㅋㅋㅋ)

열 받아죽겠어 나중에 쌍수하긴 할건데 지금은 일하는 중이라서 무리고 관두면 할거라 지금은 좀 어떻게든 팁 좀 얻고 싶은데 공장내부 온도가 삼십이 넘어가고 근무복 입고 있으니까 땀이 진짜뚝뚝 떨어져서 팁 얻어도 소용 없을것 같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노세범 바르고 그 위에 쌍액해! 정 그러면 아이프라이머 발라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쌍액 바르고 노세범을 걍 얹어!나 완전 그랬었너 근데 이거 잘못하면 풀림ㅜㅜ아 그리고 혹시 나중에 쌍수 생각 있으면 쌍액 조금씩 줄여봐ㅜㅜ나도 쌍수 했는데 상담 받을 때 혼나써 살 다 늘어났다고 좀 더 했으면 라인 안 잡힐 뻔 했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그런데 나는 늘어나고 뭐고 이미 그럴 수준이 아닐텐데...5년 넘게 쌍액해서...쌍액 전에도 눈 쳐짐 심하다고 쌍수 권유 했고 유전으로 아빠도 쌍ㅇ액하다 늘어난 수준으로 눈 엄청 쳐져있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수술 난이도가 올라가니까 가격도 당연히 올라가고 나중에 늘어난 살 때문에 라인 먹힐 수도 있다고 하셨어!ㅠㅠ지금이라도 줄여봐 나도 꽤 했었는데 진짜 후회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ㅠ알겠엉고마워ㅠ 줄여야겠따 어차피 일할때하는거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고서성한 디지유 정도면 고생은 안하겠지?
6:09 l 조회 5
남친 나 만나는동안 20키로 쪘는데 정떨어지면 안사랑하는거야?
6:07 l 조회 9
부모가 성적으로 이상하면 자녀도 이상한듯
6:06 l 조회 17
한달만에 2키로가 찜...
6:05 l 조회 10
간호산데 싸가지없는 보호자랑 환자때매 퇴사마렵다1
6:05 l 조회 19
내가 얘 뺨때리면 쌍방 접수됌?
6:04 l 조회 13
오늘 여행 가서 6시까지 출발해야되는데 남친 또 30분 늦는다네
6:04 l 조회 9
난 승무원 직업 '준비생' 혹은 살짝 경험만 해본 사람들에게1
5:58 l 조회 38
다들 지금 일어난거겠지?8
5:55 l 조회 73
유럽여행으로 버스 10시간씩 타고 다니니까2
5:54 l 조회 89
방사선사는 여초야 남초야1
5:53 l 조회 23
한 9개월만에 모동숲 하는중인데
5:51 l 조회 38
itx 4시간 탈수있을까...3
5:51 l 조회 57
매일매일 돈 쓰는 습관이 들어버린 것 같아2
5:51 l 조회 89
근데 남한테 막대하는거 남들도 다 알아서 어차피 자기인성만
5:50 l 조회 22
이 글 어떻게 생각해?12
5:49 l 조회 101
머리채 딱한번 잡힌것도 고소가됨?? 1
5:47 l 조회 29
대학생 익들 이번 방학 계획 뭔지 궁금해!!2
5:47 l 조회 15
익들아 원래 출근날 아침엔 다 예민해??
5:47 l 조회 16
119 안타고 응급실 가도 되나??4
5:47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