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272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32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자꾸 인종차별 아니라하는 사람들 있어서 너무 답답해

ㅍㅂ에 어느 그룹에서 어제오늘 뜨거운감자인데.....

일단 당한사람이 기분이 나빴다고 글 올렸는데

댓글에 친해지고 싶어서 그런건 아닐까요~? 이러고

저는 오히려 친한척 하는거같아서 좋던데요 이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가 없나 비아냥 거리는걸 구분 못하나

보통 친해지고싶으면 어디서왔냐 왓츠앱 아이디 있냐 이런거부터 묻는게 정상이지

그리고 영어로 묻는것도 인종차별이라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답답해서 속터짐 으휴

대표 사진
익인1
자기합리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해지고싶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말두안되는소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제목만 봐도 화나서 들어왔엌ㅋㅋㅋ
친해지고 싶어서 그런건 아닐까요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아 진짜 벽보고 이야기하는게 더 재미있고 유익하고 시간 알차게 보낸거겠닼ㅋㅋㅋ
레이시스트들 다 주거버렸으면 조켔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니까 진짜 답답해......그리고 그런 말을 뱉는 애들이 잘못인데 왜 그런말을 듣는 사람들끼리 언성을 높여야하는지도 이해가 안된다 증말....ㅋ.....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거기에 칭챙총까지 하면ㅎ 눈찢는거만 인종차별이 아니라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해지고싶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가없네 사회생활 힘들겠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오 진짜 화가난다...ㅂㄷㅂㄷㅂㄷ 진짜 답답해죽겄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 헤이 피쉬앤칩스! 이러면 좋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동양인 일진(?)들 무리한테 들음....지나가니까 아리가또! 하면서 와하하하하 웃더라 진짜 한심해보이는 날라리들이었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그런짓 하는 서양인들한테 반대로 해줘봐라 친해지고 싶어서 그런거라고 받아들이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본 것 중에 제일 어이없고 웃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떻게든 좋게 보려고 노력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럽이아니라 베트남 태국같은곳에서 이런거당했다구하면 어떨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멍청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갑자기 가슴이 답답해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차별의 기준은 차별받는이가 정하는건데 왜..,,저러지,,,,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진짜 서양인 봤다고 무작정 영어쓰는것도 예의에 어긋날수있어...! 영어 전혀 모르는 백인들이 한국와서 그냥 당연히 미국인이라고 생각하고 말걸어서 기분나쁘다는? 그런 글 본 적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는 서양인 봤다고 말거는거 자체가 잘못된거지. 괜히 건드리면 기분 좋을 사람이 누가있어....만약 진짜 친해지고 싶으면 처음에 영어로 정중히 물어보는게 맞지....외모로 국적을 속단해서 말하는건 제목에 나온 경우와 똑같잖아. 그리고 영어는 이미 공용어로 쓰이고있는 수준이고....다만 앞에도 말했듯이 정중히...비아냥거리지말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지금 유럽인데 어제도 니하오~ㅋㅋ 하고 가서 열받아 죽는 줄
들었을 때 기분나빠 진짜...
친해지고 싶은 사람은 대부분 나라 이름 물어보는거로 시작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헤이 인디언 무차별적 살인 일으킨자들! 워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왓츠앱이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친해지고 싶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도로 긍정적이신 뷴인가봐 .. 나 이탈리아 가서 밑도 끝도 없이 합장하고 니.. 니하오 ~ 이래서 내가 표정 완전 찌푸렸더니 곤니치와 ~|~ 이러고 걔 친구들 낄낄대고 너무 기분나빠서 째려보고 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 그럴때 걍 대학진학률도 낮으면서 ㄲㅏㅂ사지말라구 해버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애쓴다ㅋㄱㅋ 뭔 친한척하는거같대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만약 저런 말 실제로 들으면 어떻게 해야할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무시해 무시하는게 제일 나아 진자 더라희들은 뭐라고 받아쳐도 낄낄거려서 기분 더 더러워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꼭 뭐라고 한마디 해야겠다 싶으면 한국말로 익이니가 할 수 있는 최대한 씌양욕을 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이건 당해봐야 알아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당해봤는데 기분 드러움. 우리나라가 약간 인종차별 이런데 좀 무딘경향이 있는거 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ㅁㅈㅁㅈ.. 진짜친해지고싶은애들은 웨얼알유프롬?이러면서 다가오는데 인종차별은 옆에서 요우~~차이니~즈 차이니즈~~!! 니하오~~큭큭 이러면서 지나감..난 그럴때마다 한국어로 대놓고 쌍욕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거 생각난다 엄청 어릴 때 텍사스?로 이민갔는데 같은 반 남자애가 자꾸 니하오 니하오 하길래 뭐라고 막 소리질렀더니 쫄아서 그 뒤로 안 한다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유럽에서 동양인만 보면 저러는거 진짜 싫어...더군다나 내가 한국인인지는 어케 알고 자꾸 한국어로 이뿨 언니 이뿨 이거 사 하면서 쫒아오는데 무섭고 어이가 없는데 무슨 친한척이야 얼척이 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니하오 하는건 우리가 서양인보면 영어로 말하는거랑 비슷한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구나ㅋㅋㅋㅋㅋㅋ 하긴 말투가 엄청 중요하지.... 진짜 왜그러고살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아 저거 인종차별... ㅠㅠ 더 웃긴건 영어 잘하면 음 쏘리~이러고 감. 여행객이나 어디 호소할 데 없는 사람들 위주의 타겟팅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엘베에서 러브버그 붙어서 개놀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8 l 조회 1
오늘 하루 잘 참다가 이 시간에 라면 먹음
2:48 l 조회 1
남친이 어느날 갑자기 말도 없이...
2:47 l 조회 5
쉬 싸러 화장실 갔다가 겨 왁싱함 1
2:46 l 조회 5
아까전에 갑자기 인스타 코드 문자 왔는데
2:46 l 조회 6
하 아이패드 사고싶었는데 가격 올랐대서 맘급해짐1
2:45 l 조회 7
피어싱 어디 더 뚫을까ㅠ1
2:45 l 조회 5
다들 아침밥 먹고 준비해?? 뭐 머겅??1
2:44 l 조회 12
신입인데 항상 전날이나 직전에 복습하고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 하는데 실전에서 어리숙함
2:44 l 조회 17
너희 연애할 때 +- 몇 살 가능함 8
2:44 l 조회 22
핵불닭 한국에 안 팔아???2
2:42 l 조회 10
취준생인데 개뜬금없는 상상했는데4
2:41 l 조회 28
아 카프리팬츠 이제 진짜 사야겟다3
2:40 l 조회 42
쉬마려1
2:39 l 조회 8
하 얼마 전부터 내 방에 공명음? 들려서 정병 올 것 같음
2:39 l 조회 14
키보드 샀는데 소리 너무 만족스럽다
2:39 l 조회 14
너네 친구가 걸그룹 서바이벌 나간다면 어떨거 같아 10
2:38 l 조회 38
01년생 모쏠 심각함? 진지하게12
2:38 l 조회 37
얘드라 나 자격증 마니 땄지 3
2:38 l 조회 20
26살인데 진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7
2:38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