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내 머리가 상한 건 맞아 ㅠ 근데 클리닉안한다구 ㅠ 어차피 클리닉 한 번받는다고 뭐 평생 가는것도 아니고 그냥 좀 기르다가 자를거고 하 진짜 전엔 내가 안한다는데 계속 하라고 몇분동안 씨름한적도 있었음
|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
|
물론 내 머리가 상한 건 맞아 ㅠ 근데 클리닉안한다구 ㅠ 어차피 클리닉 한 번받는다고 뭐 평생 가는것도 아니고 그냥 좀 기르다가 자를거고 하 진짜 전엔 내가 안한다는데 계속 하라고 몇분동안 씨름한적도 있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