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사귀는 것도 뭣도 아닌데 내가 요새 약간 애들한테 무시당하고 있어서 힘들다고 얘기하는데 걔가 들어주다가 누구냐고 도와주겠다고 그러길래 내가 어떻게 도와줄거냐고 하구 얘기 안 해줬거든.. 계속 걔는 얘기하라고 그러고 나는 나도 더 힘들어지고 걔도 힘들까봐 안된다구 하다가 걔가 되게 단호하게 힘든데 왜 내 도움 안 받으려고 그러냐고 그렇게 날 못 믿냐고 그랬어.. 그래서 결국 싸우고 지금 걔가 내 카톡 안 읽길래 나도 안 보내고 그냥 있는데ㅠㅠㅠㅠㅠㅠ 어떡해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