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들은 카톡이나 폰문자알림음같은거 띠딩띠딩 들리잖아 나만 이거 듣기싫나? 연속으로 들리는거 진짜싫어 진동으로 작게 해도 될텐데 굳이 가까이 잇는데도 소리로하는이유 몰겟음ㅠ 옆에서 듣는데 거슬려죽겟다ㅠㅜ 띠딩띠딩띠딩... ㄸ.ㄸ..ㄷ..띠딩!!!!!!! 내가예민한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
|
익들은 카톡이나 폰문자알림음같은거 띠딩띠딩 들리잖아 나만 이거 듣기싫나? 연속으로 들리는거 진짜싫어 진동으로 작게 해도 될텐데 굳이 가까이 잇는데도 소리로하는이유 몰겟음ㅠ 옆에서 듣는데 거슬려죽겟다ㅠㅜ 띠딩띠딩띠딩... ㄸ.ㄸ..ㄷ..띠딩!!!!!!! 내가예민한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