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274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날 좋아해주는 사람보다 내가 상대방을 더 좋아하는 연애가 더 행복하고 좋은것 같아 막 상대방이 답장늦고 연락안되고 내가 매달리는 상황이 너무 좋아.. 막상 나한테 잘해주면 부담스럽고 싫어지고 이게 자존감이 낮아서 그런거라는데 하ㅏ
대표 사진
익인1
내친구인가... 내친구도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 자길 좋아해주면 그때부터 호감떨어진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연애를 제대로 못하겠어 내가 매달려서 사귀다 상대방도 날 좋아해주면 진짜 너무 미안한데 그냥 다 그만두고 싶어 만나는것도 스트레스가 되고 지금도 딱 그런상황이라 또 반복되는거 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곡 맞아... 내친구도 그래서 연애 하는거 되게 힘들어했어 상대방이 자기에게 관심 가져주는 순간 카톡이고 뭐고 감흥이 안온대 그래서 안읽씹하고 상대는 지치고... 그런게 반복이더라 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아직도 신탑 라헬이 대단한 악녀다 뭐다 하는거 보면 어느 남캐 악역 생각남
19:08 l 조회 2
너네 고딩때 연옌 급으로 예쁜 친구는 학교에 몇명정도 잇엇음?
19:08 l 조회 3
여행 7월이 찐찐 성수기고 8월 막주쯤은 좀 사그라들려나?
19:07 l 조회 3
내 동생이 내 쌍수 전 얼굴 기억 안 난대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4
인티에 어그로 봇이 있는 것 같아1
19:07 l 조회 6
우리 데이트비용 6:4인데 내가 양아치임?3
19:07 l 조회 19
절망같은 현실 이겨낸다1
19:07 l 조회 5
간호랑 공대중에 공부3
19:06 l 조회 7
난 진짜 태생적으로 너무 건강한거 같음..
19:06 l 조회 4
소고기 굽고 돼지고기 구울까 아님 반대로할까1
19:06 l 조회 5
다들 내 상황이라면 뭐부터 할 것 같아?
19:06 l 조회 5
난 엽떡보다 곱창볶음이 더 맵게 느껴져
19:06 l 조회 3
퇴근했는데 상사가 사고 치고 연락옴ㅠ
19:05 l 조회 15
원래 인스티즈 예전에 문의한 내역 못봐??1
19:05 l 조회 5
예쁜애 옆에 덜 예쁜 애가 번호따이는 이유는 뭘까?10
19:05 l 조회 26
직장에서 난 후임인데 개싸가지없는 선임 한명한테만1
19:05 l 조회 10
저녁 뭐 먹어?3
19:05 l 조회 7
LCK 전력분석관이 저렇게 많이 필요한..가?
19:04 l 조회 7
차장 죽이고싶다
19:04 l 조회 17
여익들중에 공구 잘 다루고 기계수리 잘 하는 사람 있어?3
19:0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