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좋아해주는 사람보다 내가 상대방을 더 좋아하는 연애가 더 행복하고 좋은것 같아 막 상대방이 답장늦고 연락안되고 내가 매달리는 상황이 너무 좋아.. 막상 나한테 잘해주면 부담스럽고 싫어지고 이게 자존감이 낮아서 그런거라는데 하ㅏ
|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
|
날 좋아해주는 사람보다 내가 상대방을 더 좋아하는 연애가 더 행복하고 좋은것 같아 막 상대방이 답장늦고 연락안되고 내가 매달리는 상황이 너무 좋아.. 막상 나한테 잘해주면 부담스럽고 싫어지고 이게 자존감이 낮아서 그런거라는데 하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