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성적 보여달래서 보이ㅕ줬는데 사실 난 잘 한 거같아서 좀 자랑스럽게 보여줬거든
전공 올에이고 교양 두개는 씨쁠인데 다른거 다 안보고 씨쁠만 보고 이렇게 씨쁠 있으면 곤란하지
하고 끝임... 진짜 상처다.... 이십프로 안에 무조건 들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학금받아야하는 상황인 건 아는데 말은 돈 드는거 아니잖아 말이라도 이쁘게 하던가
저렇게 상식없고 예의없는 사람이 우리 엄마라는게 짜증나
|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
|
방금 성적 보여달래서 보이ㅕ줬는데 사실 난 잘 한 거같아서 좀 자랑스럽게 보여줬거든 전공 올에이고 교양 두개는 씨쁠인데 다른거 다 안보고 씨쁠만 보고 이렇게 씨쁠 있으면 곤란하지 하고 끝임... 진짜 상처다.... 이십프로 안에 무조건 들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학금받아야하는 상황인 건 아는데 말은 돈 드는거 아니잖아 말이라도 이쁘게 하던가 저렇게 상식없고 예의없는 사람이 우리 엄마라는게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