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338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8년 전 (2017/7/18) 게시물이에요
한번 놓치면 답이 없어지니... 다리가 아파도 뛴다.... 

 

솔직히 내가 다른 호선은 경의선만큼은 아니더라도 타다보면 잘 뛰지 않게 되는데 

 

 

경의선은 눈에 불을 켜고 달림ㅋ...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요새 나 경의선 타는데 내리자마자 냅다 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말고도 다 같이 달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명이 앞에서 뛰면 뒤에서 같이 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공감 백배...경의선 배차간격 좀 늘려줬으면 사람도 많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저번에 문산행 타야되는데 앞사람은 반대편꺼 탄다고 뛰던 거였는데 그걸 모르고 같이 뜀ㅋㅋㅋㅋㅋㅋ 난 일산 살아서 솔직히 우리 쪽 밖에 모르겠지만 진짜 ㄹㅇ 많이 타는데ㅜㅜㅜㅜ 배차간격 기본 10분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나도 그런 적있어 밤에 잠결에 막 앞사람 따라가다 반대편 간 적도 있다...난 파주사는뎈ㅋㅋㅋㅋ주말엔 문산행 많이 없고 대곡행 일산행 너무 많아.......오늘도 탄다 경의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이런.... 난 게임하다 야당역까지 감.. . 진짜 난 이세상에서 일산행이 제일 미워 한 정거장만 가면 우리역인데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쓰니 탄현에 내리는구나 다 문산행이면 좋겠어..나도 유튜브 보다가 못 내릴 뻔 한 적 여러번..
사람들은 다 똑같나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공감ㅜㅜㅜㅜㅜㅜㅜㅜㅜ 더군다나 서울역 급행은 탄현역 지나쳐ㅜㅜㅜㅜㅜ 서울역행 엄청 타는데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헐 나도 서울역행만 탄다...서울역 가려고 경의선 타는거라.. 급행 있는지 몰랐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있더라고ㅜㅜ 저번에 우리역에서 서울역 급행 가는 거 보는데 뭔가 착잡하면서 슬프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근데 탄현역 사람 많은 역 아니야?? 유동인구 엄청 많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마쟈ㅜㅜ 거의 세동네가 같이 와ㅜㅜㅜ 그래서 더욱 더 맘이 아프더라... 일반 급행은 멈추는데 서울역 급행만 안 서는.. 학교 가려면 4호선 타야돼서 서울역행이 제일 좋은데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의선 급행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제일 짜증날 때=열심히 뛰었는데 놓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딮빡...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7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
3:07 l 조회 7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3
3:07 l 조회 9
오늘 달 엄청 둥글고 크다1
3:06 l 조회 8
어릴때 맞고 자랐는데3
3:06 l 조회 17
패인흉터 사라질까..2
3:06 l 조회 11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2
3:05 l 조회 32
인티 연령대 많이 높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외모관련 글 올라오는거보니깐2
3:05 l 조회 14
비행기 빨리 출발해랍.....
3:04 l 조회 10
장기연애는 남자가 결혼하기 싫어서 2
3:03 l 조회 28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 8
3:02 l 조회 33
네일은 셀프로 하는게 이득인듯3
3:02 l 조회 22
내가 한달동안 팔로우 걸지말지 고민하던 애가 있었는데
3:02 l 조회 20
배고프당
3:01 l 조회 3
뭔가 썸은 아닌데 확실히 11
3:00 l 조회 62
오늘은 왤캐 더워서 잠이안오지1
3:00 l 조회 10
공시생 스카 안다니면 한달 20도 안들겤ㅅ지?1
2:59 l 조회 27
라섹하고 몇년 뒤에 시력 다시 떨어진 사람 많나
2:59 l 조회 10
일일드 특
2:59 l 조회 11
왜 리뷰작성시 닉네임 적는거야?2
2:58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