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인데 내친구 로드샵 제품 별로라고 잘 안쓴다 어디 브랜드 신상 립스틱 나온거 보고 괜찮다 싶으면 색깔별로 몽땅 지른다 용돈도 나랑 비교안되게 받고 한달만 놀러 안다녀도 몇십만원정도는 기본 쌓인다 난 무용 하고싶어도 관뒀는데 얘는 서울로 비싼 레슨 다닌다 흑흐 부러워...... 나랑 영혼 바꾸자....
| 이 글은 8년 전 (2017/7/20) 게시물이에요 |
|
고딩인데 내친구 로드샵 제품 별로라고 잘 안쓴다 어디 브랜드 신상 립스틱 나온거 보고 괜찮다 싶으면 색깔별로 몽땅 지른다 용돈도 나랑 비교안되게 받고 한달만 놀러 안다녀도 몇십만원정도는 기본 쌓인다 난 무용 하고싶어도 관뒀는데 얘는 서울로 비싼 레슨 다닌다 흑흐 부러워...... 나랑 영혼 바꾸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