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356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8년 전 (2017/7/20) 게시물이에요
내가 대학가 원룸단지에서 자취하는데  

이틀전에 혼자 밤에 걸어가는데 차타고 있는남자가 차로 따라오면서 번호달라는거야  

걍 가려했는데 시간도 늦었고 내 주변에 사람도 없고 무서워서 번호줬거든 

그리고 카톡 몇개 하다가 죄송하다하고 차단했어  

오늘 알바마치고 집오는데 똑같은차가 보이길래 에 설마 이러고 지나가는데 안에 보니까 그남잔거야 아.. 뭐라 말걸던데 너무 놀래서 제대로 못들음 

근처에 친구살아서 친구집으로 뛰어감 ㅠ  

울 강아지 밥줘야해서 좀전에 울집왔는데 내가 사는 건물 주차장에 그남자랑 똑같은 차 주차되있더라 

안에 사람은없구 .. 그남자 아닐수도 있지만  

차번호라도 외워둘걸그랬어
대표 사진
익인1
헐... 경찰에 신고해서 주변 순찰 좀 돌아달라고 해봐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알바 마치는 시간에 신고해야겠당 ㅠ 방값싸서 좀 구석에 오긴했는데 확실히 동네 분위기가 다르네 ㅎ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진짜 무섭겠다... 조심해 쓰니야ㅠㅠ요즘 워낙 이상한 일이 많아서 걱정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 ㅠㅜ 아직 좀 무섭고 어디 말할곳이없어서 인티에 주저리해봐쏘 익이니두 조심조심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완전 도롸이 아냐??? 싫다고 했는데 왜 계속 따라와..? 진짜 위험하다... 경찰에 신고해서 접근금지 이런거 해달라고하면 안되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도 썬팅 까맣게 되있구 싫다하면 막 차에 실어갈까봐 넘 무섭더라 ㄷㄷ
근데 신체적으로 피해본게 없어서 신고해두 별 소득이 없을거같아 .. 어디서보니까 내가 직접적으로 뭐 다치거나 해야 신고가능하던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당근 문고리 거래 해본 익??1
2:48 l 조회 9
남친 지금 술 마시러 나갔는데
2:47 l 조회 20
인바디 봐줄 익 있아?2
2:47 l 조회 11
고양이가 계속 스프레이 같은걸 해ㅠㅠ
2:46 l 조회 6
인티니까 아무에게도 하지 못할 말 하고 간다 10
2:46 l 조회 33
근데 진짜 돈많은 남자가 최곤거같음 …17
2:45 l 조회 35
경우의 수가 참 ㅋㅋㅋ
2:45 l 조회 14
눈썹탈색 원래 첫날만
2:44 l 조회 4
테무에서 만원 주고 산 가방 부평에서 이만 오천원에 팔더라,,1
2:43 l 조회 26
만화/애니 넨도로이드 파츠 하나가 부러?졌는데
2:43 l 조회 2
2년 뒤면 90년대생들도 다 30대네..1
2:43 l 조회 14
인푸피들아 무슨운동해…..6
2:42 l 조회 28
대학생활에 족보가 꼭? 필요한가 싶음2
2:41 l 조회 21
자고 일어나서 햄버거 먹을까 냉면 먹을까2
2:41 l 조회 8
헌헌볼까 〰️ 블리치볼까 〰️5
2:41 l 조회 15
더러운얘기 ㅎㅇㅈㅇ
2:40 l 조회 18
먼작귀 일본판으로 못보나
2:39 l 조회 8
오늘 에어컨 틀고 자?7
2:39 l 조회 21
아 집에 있는 책들 다 중고로 못 파는거라 아쉽네
2:39 l 조회 20
운동하니까 삶의질이 달라지긴한다
2:39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