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358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8년 전 (2017/7/20) 게시물이에요
절대 못사는편에 속하는건 아닌데 

아빠가 에어컨 바람을 안좋아하시고 ㄹ요없다고 하셔서 

선풍기 3대로 살아가고있엉ㅋㅋㅋㅌㅋㅋ큐ㅜㅠ 

근데 에어컨 집에 없는게 그렇게 놀랄일이얌...?
대표 사진
익인1
에어컨 없는집 꽤 많던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랭?? 내 친구들은 에어컨 없다고 하니까 기겁해거 어떻게 사냐거 하길래....ㅋㅋ큐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본가에도 없는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하철이 제일 시원한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정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우리집에 천장에 3대나 있는데도 안트는데뭐... ㄱㅊ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엑 천장에 3대...??? 다 틀면 진짜 시원하겠당(о´∀`о)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집은 있어도 일년에 몇 번 안 틀어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에어컨이 틀면 전기세가 좀 많이나와서 구런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그리고 낮에는 거의 나만 있어서ㅋㅋㅋ친척들 오신 날이나 그런 때만 틀어 클어도 오래 안 틀어주심8ㅅ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집도 에어컨은 있는데 고층이라 그런가 창문열고 선풍기만 틀어도 시원해서 한번도 안씀.... 에어컨 먼지터는게 더 땀날듯 그럴바엔 안쓴다..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우리집도 고층이라 그나마 견딜만한 것 같아... 저층이얐으면.....(주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집도!! 가족 다 더위 별루 안타서 갠차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갤럭시 야간모드로 사진 찍었는데 어때? 평가 좀
8:51 l 조회 2
생리새서 이불 바지 다 젖음
8:50 l 조회 5
요즘 스팸은 정성도 없ㄴ ㅔ
8:50 l 조회 18
우리 앤 왜 사료만 먹을까
8:49 l 조회 7
🍎🍎민원서류 필요한 사람 미리 뽑자!! 주말부터 약5일간 못 뽑음
8:48 l 조회 40
나 에코백 색깔 골라줄 사람!!5
8:47 l 조회 27
미친 러브버그 옷속으로 들어갔어;;;;2
8:46 l 조회 57
남친이 싫어하던 사람 돌아가셨는데 굳이 말할필요 없겠지..?? 3
8:46 l 조회 28
20대초 나는 솔로 안 봄?7
8:45 l 조회 35
네일 예뻐서 하고싶은데 불편한 거 못 참아서 안 함
8:45 l 조회 14
기숙사 포화상태라 제공을 못하면 복지에 기숙사는 왜 적어두는 거야
8:45 l 조회 21
요새 인플루언서 하려고 과하게 망가지는 사람들 피곤
8:43 l 조회 46
탕비실에 버터와플이 있네4
8:43 l 조회 99
집에서 먹을건데 광어랑 어울릴만한 다른메뉴 뭐있을까5
8:43 l 조회 28
일 그만 두니까 피부가 좋아짐..
8:42 l 조회 17
반깁스중인데 물닿으면 안된다는데 어찌발씻어??2
8:42 l 조회 40
어떻게 사무실 조명을 안끄고 퇴근할 수가 있지?4
8:41 l 조회 39
가게 오픈하자마자 연어초밥시킬거임
8:41 l 조회 13
아니 날씨 도대체 왜이래????3
8:41 l 조회 115
아파트 단톡방에 남미새 있는데 너무 웃김
8:4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