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374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8년 전 (2017/7/21) 게시물이에요
난 슈라!!!!!!
대표 사진
익인1
난 초콜릿크림칩 프랖, 헤이즐넛 시럽 추가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 스벅잘알....헤이즐넛 시럽 너무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마니달아?? 사이즈 큰거먹어도 안물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당분괴물이라 엄청 단 것도 잘 먹는 편이라...그냥 음료라 홀짝홀짝하면 어느새 순삭이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옹 도전해본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난 베이스 두유로 바꿔 먹었어 벤티라 우유 많아서 배탈 날까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오 그래도 맛있어?? 시럽은 그냥뒀니ㅠㅠㅠ마니물어봐서 먄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괜차나♡ 난 따로 바닐라시럽은 추가 안하고(슈라 시키면 스위트바닐라 시럽 들어가니까) 그냥 스위트바닐라시럽 1펌프 더 추가했어
그래서 총 5펌프(벤티기준)!!
너무 달 것 같으면 추가 안하고 그냥 4펌프(그란데기준) 그대로 시켜도 될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옴청 들어가네.. 달아서 한펌프 빼도된다더라고ㅠㅠㅠ그냥그대로먹을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내가 단맛에 특화되어서 그런지 얼음 녹아서 그런지 막 단건 모르게써 근데 처음으로 슈라 먹었을 때 으엑 달아! 했던 기억이 있으니 시럽 좀 빼도 될 것 같기도...만일 먹었는데 안달다 싶으면 파트너분한테 한펌프만 더 넣어달라구 하면 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오오 똑똑행 고마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웅 맛있게 먹고 좋은 하루보내♡☆♡☆♡☆폰에 예쁜
기호가 이것밖에 없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어 나 이모티콘 떼거지로보냈는데 안갘ㅅ어..ㅋㅋㅋㅋ 여튼고마웡ㅎㅎ٩(๑òωó๑)۶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망고 패션후르츠 블랜디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요르 난 블랜디드는 이 시려울까 못 시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방에 키링 몇개 달고 다녀?
23:15 l 조회 1
클럽에서 크록스 신어도 괜찮낭?
23:15 l 조회 1
택배 보내는 사람 주소 덜 적어도 상관없나??
23:14 l 조회 2
23시 30분 이후로 신용카드 결제도 안됐나?
23:14 l 조회 4
만화/애니 나루토 만화 vs 애니
23:14 l 조회 4
88년생이 20살이 된다니ㅋㅋㅋㅋㅋ
23:14 l 조회 13
너네 회사 당일연차 가능함?
23:14 l 조회 5
어른여자의 택배깡 40 4
23:14 l 조회 20
종신보험 잘알 익 있어?
23:14 l 조회 5
다들 미용실 어떻게 골라??
23:13 l 조회 5
구글 결국 멸망하는구나
23:13 l 조회 21
나 며칠전에 05년생 여자애한테 인따 당햇는데….ㅋㅋㅋㅋㅋ2
23:13 l 조회 15
그 뫄뫄 돌아가셨습니다/죽었습니다 밈 뭐였지? 1
23:13 l 조회 6
나 해고하고 결국엔 얼마 안 가서 망했구나 ㅋㅋㅋ
23:13 l 조회 8
간호사인데 혈관없는 사람 너무너무싫어.. 10
23:12 l 조회 39
낼도 하닉 오르겠지?
23:12 l 조회 33
직장에서 은근히 거리 두는거 상대방 느껴? 2
23:11 l 조회 25
사촌언니 싫은데 결혼식 안 가도 되나?5
23:11 l 조회 17
나만 주변에 타투한 애들 많아서 별 생각 없나벼5
23:11 l 조회 18
쿠마 말랑이 너무 갖고싶다...1
23:1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