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518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8년 전 (2017/8/03) 게시물이에요
교대 임용 티오보고도 교대는 무조건가라고 하는데 눈물나서 걍집나옴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6장 다 교대만 쓰라고 하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4교대 1특교 이렇게 준비하고 부모님도 동의했는데 내가 교대티오얘기꺼내니까
나때에는 어떻게될줄 모른다하고 이상한얘기에 현혹되지말고 공부나하래...눈물나온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럼 쓰니도 교대 꿈 있다가 흔들린 거야? 나는 수시 여섯 장이니까 쓰니가 가고 싶은 곳 몇 개+부모님이 원하는 거 몇 개 합의해서 넣으먄 좋겠다고 말해 주려 했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유교과가고싶었는데 부모님 뜻이 교대라 이때까지 그렇게준히했어 나도 싫은건아니라서ㅠ
근데 티오보니까 암만봐도 좀 ㄴ답없는거같아서 유교과얘기꺼냈는데 그냥 매몰차게 까였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진짜 안 넣으면 평생 후회 안고 살아가는 것 같아. 그냥 어머니께 한 장만 쓰겟다고 평생 한이라고 말하고 한 군데라도 꼭 넣어보는 거 추천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랬어 부모님이 교사나 하라그래서 고1,2학년때는 멋도 모르고 구냥 스펙도 교사쪽 해놓고 수시쓸때 갑자기 반항심이랑 패기크리 떠서 4개 사범대 쓰고 2개 담임쌤도 모르게 몰래 내가 가고싶은 과쓰고 원서비 날린다고 생각했었지만 사범대 종합쓰기로 해놓고 일부러 교과전형으로 써서 내신때문에 광탈하고 사범대 두개는 종합으로 쓰고 한개 1차붙었는데 학교빠지고 면접보러가서 면접불참하고 가고싶은과 최저맞춰서 교과로 붙었는데 첨엔 부모님도 지원안해주신다하셨다가 일단 재수쪽으로 기울었는데 지거국에 통학가능해서 반수한다고 뻥치고 다니는중이였는데 벌써 2학년이야ㅋㅋ물론 나도 걸릴까봐 조마조마 하기도 했는데 내가 배우고싶은거 배우고 싶은맘이 더 크다 보니까 학교다니는게 너무 행복하고 장학금받고 국장더하면 등록금도 안내고 그래. 나처럼 거짓말 치라는건 아닌데 진짜로 쓰니가 하고싶은 직업 과가 있다면 난 한두개라도 써보는거 추천해 정말로 내인생은 내가 사는거고 후회해도 내가 하는거니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력 많은 나이 많은 교수는 수술 직접 안하기도 한다는데 진짜야?
16:51 l 조회 1
이번주 상사들 싹 다 해외출근이라 행복회사생활중
16:51 l 조회 1
슬랑이 어떤게 인기많아??
16:51 l 조회 1
토익 고득점자! 5번 문제 하나만 풀어줘!
16:51 l 조회 1
아이디어스 에어팟케이스 3주만에 보내줬네
16:50 l 조회 3
오늘 오후내내 폰만 하는중..
16:50 l 조회 7
와 나 오늘 바빠서 폰 배터리 90퍼임 ㅋㅋㅋㅋ1
16:50 l 조회 8
비절개 쌍수 두달차 붓기ㅠㅠ
16:50 l 조회 5
나 이긴자로인것같애2
16:50 l 조회 10
여자 26-27 결혼 빠른편은 아니지?8
16:49 l 조회 30
난 혼자잘처먹음
16:49 l 조회 8
진심으로 살찌니까 걷기가 힘든데;;; 산책도 못나가겟음 살려줘 ㄹㅇ익들아ㅠㅠ 우캄 3
16:49 l 조회 15
아 왜케 쳐지냐..
16:49 l 조회 10
유튜브 보는데 158에 64 보고 고도비만 이러네..1
16:49 l 조회 15
고백공격 당해본 익들아 궁금한거 7
16:49 l 조회 19
뉴욕 가고싶다....
16:49 l 조회 8
나 턱이 진짜 짧음 검지손가락 한마디임
16:48 l 조회 12
커플들 왜저래 진심1
16:48 l 조회 19
ENTJ랑 ESFJ 많이 힘들까?1
16:48 l 조회 5
얘드라 직장에서 멘탈관리 어케해? 1
16:4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