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되게 말 잘한다... 말도 잘하구 또또캐... 나는 논란되는글 보면 음 이건 아닌거 같은데 하면서도 타당한 이유 잘 못차거든 근데 익들 너무 말 잘함 ㅋㅋㅋㅋㅋ 보면서 오 맞아맞아 한당...
|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
|
다들 되게 말 잘한다... 말도 잘하구 또또캐... 나는 논란되는글 보면 음 이건 아닌거 같은데 하면서도 타당한 이유 잘 못차거든 근데 익들 너무 말 잘함 ㅋㅋㅋㅋㅋ 보면서 오 맞아맞아 한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