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1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단순히 취업만 바라보고는 못 갈 거 같은데 ㅠㅠㅠ 너무 어렵고 힘들잖아.... 그 직업에 대한 그 뭐라고 하더라 책임감? 이런 거 진짜 중요할 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적성 많이 중요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적성에 안맞는데 취업만 보고가면 자퇴하거나 임상 빨리 관두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ㅈ취업 생각해서 가면 자기가 힘들어서 못버틸걸? 사명감 있어야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사명감!! 내가 하고 싶은 말이었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성 중요하지. 거긴 적성 안맞으면 일 못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적성 안 맞으면 못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하지 취업만 보고오면 힘들어서 다 포기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간호학과 취업 보고 원서 썼는데 지그 다른과 옼겅 진짜 잘한거라고 생각..난 못버틸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적성이 참 중요하다는걸 대학와서야 느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적성을 알고 간다는게 너무 힘든거같음 나는 생각없이 써서 왔는데 와보니까 나한테 맞더라.. 취직하면 어떨지모르겠지만 오히려 희망하고 온 애들이 힘들어하는 경우도있었고 ㅠㅠ 진짜 어려운거같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두 곳 합격했는데 어디로 갈지 모르겠어..
14:17 l 조회 4
하이닉스 주식으로 100조 벌었는데 박탈감옴1
14:17 l 조회 17
버즈4프로 체감가 21만원에 샀다
14:16 l 조회 3
핫한 음료 먹고싶다2
14:16 l 조회 4
이런것도 학폭이라고 할 수 있어? 1
14:16 l 조회 15
주식으로 3천5백 가까이 벌었는데도 포모온다..2
14:16 l 조회 19
마운자로랑 위고비 근데 어차피 굶어서 빼는거 아님?1
14:16 l 조회 13
55>45로 뺐는데 살 안처지는게 당연한가 ?1
14:16 l 조회 10
굶어서 6키로 뺐는데5
14:14 l 조회 27
알바 지원할때 경력사항에 이렇게 써도 돼??2
14:14 l 조회 15
옆자리직원ㅋㅋ 흡연하는 사람 월급까야된다하는데 1
14:14 l 조회 21
외국인 남친은 스킨쉽 동영상 찍는거 좋아해?
14:14 l 조회 12
34살인데 전재산 10만원도 안되는 사람 어때?5
14:14 l 조회 21
주식 붐 이럴수록 빈익빈 부익부 더 지릴듯…
14:14 l 조회 11
살은 특정음식 한번 먹는다고 찌는게 아니라2
14:13 l 조회 34
만화/애니 긴토키 룩업 테노히라 둘 다 살까
14:13 l 조회 2
속트림 못참는거 어떻게해?ㅜㅜ
14:13 l 조회 12
생리때문에 며칠을 날리는지모르겟네
14:13 l 조회 7
진짜 예쁘다 생각한 인플루언서 있었는데5
14:13 l 조회 33
고등어회 먹어본 사람 ? 맛있어 ????13
14:1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