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2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저출산이라고 치면 초등학교 교사수랑 

중고등학교 교사수랑 비슷해야하지 않아? 

아직까지 서울은 초등학교 교사를 100명이나 뽑지만 

중고등학교 교사는 전국을 합해야 250명정도잖아 

왜 이렇게 티오가 차이 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중고등은 과목별로 나뉘어있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등은 그 과목을 한 선생님이 모두 가르치자냐 그래서 중등임용 총 인원 핮치면 초등이랑 비슷하게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초등학교는 거의 한반당 담임 한명이니까 그럴수도 있겠당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대는 국가가 관리하고 사대는 아니라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되게 슬픈 이유인데 자연적으로 학생들이 줄어들기도 하고...ㅠㅠ그래서 TO가 사대가 더 많을 수가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되게 슬픈이유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등교육은 교대를 나와야만 임용을 볼 수 있는 자격증을 주는데다 임용될 인원을 고려해서 교대 학생을 뽑는데 사범대는 교직이수하는 분들도 많은데다 임용인원을 고려해허 학생을 뽑는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일고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생각해보니 그렇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대 졸업 후 중고등학교는 사립이 많아서 그만두는 정년퇴임하시는 분들이 적어! 그분들은 공무원이 아니라 학교에서 채용한 선생님들이라
초등학교는 매년 뽑은 수만큼 나가는 수가 정해져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건 몰랐어 그럼 새로 들어오는만큼 정년퇴직 해야하는 사람들이 있다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62세가 퇴직이라 약 삼십년전에 신규수가 삼십년후퇴직이지
근데 중고등사립은 쾨직나이 신경 안쓸껄 아마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쿠나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취하고 첫카톡 하는 남자는 멀까
8:56 l 조회 1
주식하니까 잡 생각이 없어지긴 하네
8:56 l 조회 1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
8:56 l 조회 1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8:56 l 조회 1
와 텐퍼센트는 커피가 ㄹㅇ 돈아깝다
8:56 l 조회 4
축구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
8:55 l 조회 3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
8:55 l 조회 4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
8:55 l 조회 3
나 타인 인정으로 예쁘다 하는 익 있음?
8:55 l 조회 4
일주일 동안 20프로 가까이 올랐는데 1프로 떨어졌다고 조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신기하네
8:54 l 조회 5
남미새들특) 이런 식으로 생김2
8:54 l 조회 20
중고등때 젤 공부 못했던 애가 지금 제일 돈 잘벌어서 현타옴......4
8:54 l 조회 16
키 169 인데 바지 총장 101 vs 107 ......
8:54 l 조회 3
이재명이 주식 어거지로 하락막은것임 이제 큰일남5
8:54 l 조회 11
근데 스몰토크나 수다떠는 거 좋아하는 동료들이 있는데2
8:53 l 조회 5
우리동네 도시 아닌데 햄버거집 짱많음1
8:53 l 조회 5
독립하니까 에어컨 맘껏 트는건 좋다1
8:53 l 조회 6
어떻게 백억커피 팝콘 한통을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10
8:52 l 조회 37
또 월요일이라니...1
8:52 l 조회 11
토욜 저녁에 마운자로 맞았는데 효과 없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6
8:52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