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28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진짜 비꼬거나 그런게 아니라 진짜 몰라서그래 ㅠㅠ 

그 티오가 줄어드는게 어쩔 수가없는거고 그래도 경쟁률이 낮아서 그런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여론은 그정도면 경쟁률 낮은건데 무한 경쟁사회인데 취업하거나 지방가거나 다른 살길을 찾아라...같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합격해도 안갈 회사 면접간다vs취소한다 ((이미 붙은곳 있음))
13:34 l 조회 2
너네라면 공시 준비 한번 더 해 말아?
13:33 l 조회 9
하 나 어뜩해 친한친구가 너무 짜증나
13:33 l 조회 14
와 의대입결을 반도체학과가 이긴게 대박이네
13:33 l 조회 12
다이소가서 살것들7
13:33 l 조회 15
대답 네는 너무 딱딱하지않아?4
13:32 l 조회 17
간호조무사 자격증 따면서 공시 병행하는거 어떤거 같아?2
13:32 l 조회 14
응..?사쿠라랑 나루토가 키스한적이있음..?1
13:32 l 조회 11
여기 현대차 산 사람 ㅁ별로 없나?… 1
13:32 l 조회 18
마운자로 처방받으러 왔는데5
13:31 l 조회 19
아이컨택 길어질수록 호감도 높아질 수 있다는거 사실일까?
13:31 l 조회 7
나 정도는 꼬인 것도 아닌 듯..
13:31 l 조회 7
법에 대해 공부하면 할 수록 이 나라 뜨고 싶어짐2
13:31 l 조회 20
똑디 언니들 대학생익인한테 조언좀 해주세요......5
13:31 l 조회 12
출근용 반팔티 몇개 있어야된다고 봄/2
13:31 l 조회 14
우리나라는 가해자 인권만 존중하는듯2
13:31 l 조회 10
이제 하닉 살까 말까도 안 올라올 듯 ㅋㅋㅋ
13:30 l 조회 31
세일때 화장품 미리 사둘까 말까?2
13:30 l 조회 14
내가 사과를 받아줘야만 하는 상황인거 너무싫음 2
13:30 l 조회 20
역사학과 있나
13:30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