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28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성인이지만 아직 어려서 그런가 

결혼도 하기싫고..지금 하는 덕질열심히 하면서 

그냥 혼자 즐기면서 살고싶어  

할머니되서도 친구랑 여행가고 

영화보고 을매나 좋아 벌써 좋다 

내 아이한테 내인생을 온전히 쏟아부을수 있을까 

싶기도 하고 잘키울수있을까..무섭기도 하고 

엄마아빠처럼 되고싶지도 않고 

평생 혼자 살고싶다 진짜ㅜㅜ 

이런애가 제일먼저 시집간대~라는말이젤시룸
대표 사진
익인1
나도그래 ㅋㅋㅋㅋ 결혼하라는 오지랖에 넘어가지 않을 것. 내 인생을 최대한 즐길것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목표는 80정도 먹었을때 경치좋은곳에 펜션같은거 짓고 빔이랑 스크린사서 영화보기ㅠ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얔ㅋㅋ 그런 여유가 있는 인생이면 아.. 너무 좋을 것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열심히 해야겠지만..나중에 혼자인할머니들 초대할게 인연이 닿으면 같이 볼수도 있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 우와 좋아! 멋지다 진짜 ㅋㅋㅋㅋ 나는 그런 생각은 안해봤는데. 좋아 초대장을 기다릴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 누구를 책임질 만큼 책임감이 있는 사람이 아니라... 낳으면 예뻐 모성애가 생겨 이런 말이 제일 싫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하니까 잡 생각이 없어지긴 하네
8:56 l 조회 1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
8:56 l 조회 1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8:56 l 조회 1
와 텐퍼센트는 커피가 ㄹㅇ 돈아깝다
8:56 l 조회 4
축구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
8:55 l 조회 3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
8:55 l 조회 4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
8:55 l 조회 3
나 타인 인정으로 예쁘다 하는 익 있음?
8:55 l 조회 4
일주일 동안 20프로 가까이 올랐는데 1프로 떨어졌다고 조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신기하네
8:54 l 조회 5
남미새들특) 이런 식으로 생김2
8:54 l 조회 20
중고등때 젤 공부 못했던 애가 지금 제일 돈 잘벌어서 현타옴......4
8:54 l 조회 16
키 169 인데 바지 총장 101 vs 107 ......
8:54 l 조회 3
이재명이 주식 어거지로 하락막은것임 이제 큰일남5
8:54 l 조회 11
근데 스몰토크나 수다떠는 거 좋아하는 동료들이 있는데2
8:53 l 조회 5
우리동네 도시 아닌데 햄버거집 짱많음1
8:53 l 조회 5
독립하니까 에어컨 맘껏 트는건 좋다1
8:53 l 조회 6
어떻게 백억커피 팝콘 한통을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10
8:52 l 조회 37
또 월요일이라니...1
8:52 l 조회 11
토욜 저녁에 마운자로 맞았는데 효과 없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6
8:52 l 조회 39
오늘도 다들 파이팅!!2
8:5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