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엄마랑 있었던 일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타고 이동하는데 엄마가 배가 고팠나봐 저녁에 뭐먹지 뭐먹지 하다가 시켜먹을까? 치킨? 피자? 탕수육? 하다가 앞에 배달해주는 가게보더니 엄마는 분명히 치킨이 먹고싶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어!!!! 치킨집아니여? 뭐!!(흥분함) 그러더니 ㅋㅋㅋㅋㅋㅋ 브랜드 이름 말하면서 그거그거인가봐!! 하면서 아 글씨가 잘 안보인다고 해서 앞으로 조금씩가는데 오토바이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씨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타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엄마 진짜 매우 당황해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한 말투로 말함 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 이건 음성을 들어야해ㅠㅜㅜㅜㅜㅜ 엄마랑 나랑 엄청 웃곸ㅋㅋㅋㅋ난리였는데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