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지는 검은색이었고 맛은 진짜 매운거였어 고추그림 그려져있고 이게 내가 97년생인데 초등학교 4-5학년쯤 사먹었던 과잔데 짧은 시간에 단종되서 들어간거같아ㅜㅜ 아무리찾아도 안보여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