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47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3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머 사대는 길이 많다며,,, 한문교육과 윤리교육과 지리교육과 화학교육과는 사대가 아닌가부다
대표 사진
익인1
교대는 학점이 인정이 안된대ㅠㅠ 그리고 다른 길은 복전도 말하는 것 같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소리야 교대랑 사범대는 아예 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일부 교대생들은 교대 나오면 다른 데 취업 안 된다고 하길래 다른 과는 안 그렇냐고 말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교대는 애초에 딱 직업을 정하고 취업이 보장되있는곳으로 특화된곳이니까 그냥 사범대랑은 다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애초에 그걸 바라보고 공부해서 어렵게 들어가는거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범대도 직업 정하고 가고 정부가 교대 취업률 보장할 의무도 없고 사대도 들어가기 어려운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대도 스카이 사대는 들어가기 어렵지 주요 인서울 학교나 근데 지방대 사대는 들어가기 훨씬 수월하지 않아?교대는 지방에 있는거라도 들어가기 훨씬 어려워 그리고 애초에 정부가 교대 취업 보장할 의무가 없다는건 도대체 무슨 소리인지...이미 그렇게 정해져있던건데 갑자기 줄여버리면 이제까지 원래 정책믿고 임용준비하던 사람만 뜬구름되니까 이슈가 되는거야 줄일꺼면 차차줄여나가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교대도 지방 교대는 그냥 문과 건동홍급인데... 아니 정부가 왜 교대 취업을 보장해줘야됨?? 티오 정해져 있던 것도 아니고 사람 줄어서 줄이겠다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갑자기 줄이는게 문제라니까..?이해 못하니? 지금 3,4학년들은 입학할때 그때 현정책을 보고 교대를 들어온건데 줄일거면 지금 입학생들이 임용볼때 줄이거나 해야되는거지 그리고 지방교댘ㅋㅋ 건동홍급이라고 치기하는데 지방 사범대는 건동홍급도 안되고 국숭세단은 무슨 그냥 지방대일뿐이잖아ㅎㅎ 솔직히 지방대 인서울 나누는거 싫은데 먼저 교대치기하길래ㅎㅎ 그리고 교대 컷보면 제작년보다 작년이 높고 계속 올라가는 추세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한국 개신교를 극혐 하는 이유
11:58 l 조회 2
25살인데 청년인턴하는거 괜츈하지.......?
11:58 l 조회 2
남자 이름 준섭 어때1
11:57 l 조회 4
까치
11:57 l 조회 3
묶여있는돈 몇억있는데
11:57 l 조회 11
다이어트 중인데 1주일 넘게 소수점 하나까지 유지중임 3
11:57 l 조회 9
관리형 독서실 한달 30이면 어떤거야?
11:57 l 조회 6
얘들아 삼성은 몰라도 하닉은 이가격 다신 안온다2
11:57 l 조회 18
이번주 알바 시작하기로 했는데 못할 거 같다고 말하는거1
11:57 l 조회 4
리뷰쓸때.. 나만 광고처럼쓰나
11:56 l 조회 11
배꼽이 간지러운데 긁다보면 뭔가가 만져져3
11:56 l 조회 13
공고 조건에 운전면허 있는데 없으면 무조건 서류 탈락인가1
11:56 l 조회 6
다이어트하는데 오전부터 단거 땡겨서 일케 먹었는데 어캄?2
11:56 l 조회 11
전남친이 트젠됐다고 하면..어떨것같아?5
11:56 l 조회 19
나 성형 개많이 했고 성형 잘알인데 질문 받음2
11:55 l 조회 10
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6
11:55 l 조회 32
약간 작게 둘이 할 수 있는 게임 뭐가 있을까??2
11:55 l 조회 13
곧 면접이라 넘나 떨림
11:54 l 조회 7
아니 인중 한가운데 개아픈 여드름남ㅠㅠ
11:54 l 조회 2
이 날씨에 새우장이 밖에 있으면 상하겠지ㅠㅠ4
11:5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