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도 못버는데 에어컨, 불 다 전기세잖아 그래서 일요일에 가끔 쉬고 싶은데 단골 손님 맨날 일요일에 오셔서 엄마랑 먄날 엄마:쉴까? 나: 엄마...그 분 오시잖아... 엄마: 아 맞다...무슨 반찬 해드리지.... 이러규 못 쉼...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돈도 못버는데 에어컨, 불 다 전기세잖아 그래서 일요일에 가끔 쉬고 싶은데 단골 손님 맨날 일요일에 오셔서 엄마랑 먄날 엄마:쉴까? 나: 엄마...그 분 오시잖아... 엄마: 아 맞다...무슨 반찬 해드리지.... 이러규 못 쉼...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