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익 남친이 전여친(너랑 사귀기 전에 사귄 여친)이랑 친해ㅇㅇ 영화도 보고 밥도 먹고 엄청 잘 지냄 우르르 만나는거 ㄴㄴ 둘이 만남 전여친은 둘이 서로 걍 친구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그러고 너랑 사귀는거 응원도 한다 함 그럼 계속 사귈 수 있겠음?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너익 남친이 전여친(너랑 사귀기 전에 사귄 여친)이랑 친해ㅇㅇ 영화도 보고 밥도 먹고 엄청 잘 지냄 우르르 만나는거 ㄴㄴ 둘이 만남 전여친은 둘이 서로 걍 친구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그러고 너랑 사귀는거 응원도 한다 함 그럼 계속 사귈 수 있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