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6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8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고등학교를 해외로 다니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왜 23엔 한국 오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하려구 내가 한국 돌아와서 하고싶은 직업은 뽑아가는 나이가 정해져있어서 일찍 취업해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학은 안 가?ㅁ? 아니면 고등학교 전학 의미로 학년 똑같이 가서 대학 마치고 온 게 23살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엉 거기서 고등,대학마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ㅇㅎ 근데 거기서 굳이 고등학교 마칠 필욘 없을듯 한국 고등학교 졸업하고 대학만 가도 될 거 같은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왜? 이유 알수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외국 나가면 돈 많이 들고 비싼데 그만한 메리트는 고등학교엔 딱히 없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20살때 가면 2년밖에 못하고와서ㅠㅠㅠ2년이면 영어가 늘까?해서ㅠㅠ지금가면 1년이라도 더 할수있자나
캐나다가서 고등학교 안다니는건 별론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1년 더 한다고 드라마틱하게 늘진 않어,, 가서 내가 얼마나 하는지에 달려 있고 지금 영어 잘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모고2 내신3이야....보통정도...리스닝은 거의 돼! 스피킹이 진짜ㅠㅠ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성적보다는 실용영어 아이엘츠나 토플 해 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니ㅜㅜ이제 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엄 그럴거면 그냥 고등학교 마치고 영어실력 충분히 쌓아서 가는 거 추천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래?? 얘기 끝까지 들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엉엉 내가 유학가는 입장이라 걱정대써 흑흑 조은밤보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다니는건 안좋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유학생인데 개인적으로 고등학교 졸업하고 가는게 좋을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이유 물어봐도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유학생인데 고등학교 졸업하고 오는게 나은거 같아 ㅎㅎ... 어느 나라 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캐나다! 이유알수잇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미국이야
일단 나는 캐나다 쪽은 잘 모르지만 나같은 경우는 고등학교 졸업 부터가 지금 좀 벅차서 그런거고
그리고 해외에서 학교 ㄷㅏ닌다고 영어가 느는거 절대 아니라는거 알려주고 싶어서 ㅜㅜ 나는 지금 두번째 유학이라서 영어에 전혀 문제 없지만 주변에 이때 온 애들은 많이 힘들어 하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어떻게 해야 느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느는건 너가 와서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다르기도 하고 일단 한국에서 학원 다니면서 문법 스킬이랑 고급 단어 많이 터득하고 여기 와서 스피킹 늘려도 괜찮은거 같아
미드나 외국 영화 보면서 리스닝 늘리는것두 추천행

한국처럼 한 반에서 쭉 붙어서 애들이랑 친해질수 있는 기회가 있는게 아니거든 나도 아직 친구 사귀는게 어려워
7교시 내내 같은 수업 듣는 애들이 없으니까

난 18살에 왔음 쓰니랑 동갑일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고마워!! 그럼 익은 계속 거기에서 사는거야? 부럽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아니 나도 정확하지 않아 ㅎㅎ 나도 아빠 회사 때문에 끌려다니는 거라... 일단 올해 입시 하는거에 따라 한국 갈수도 있고 미국에 있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어느나라야? 그나라에 고등학교졸업하고 가는사람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유학생인데 19살에 유학을 온다면 고등학교 졸업하고 오는게 더 나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알수있을까?!! 익인이 있는 나라엔 고등학교졸업하고 유학가는사람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캐나다에서 고등학교를 다니고있는 유학생인데 19살에 오면 12학년부터 시작할거같아 그런데 유학 온지 얼마안된 상황에서 12학년부터 시작하는건 좀 많이 힘들거같아서..! 나는 여기서 10학년부터 공부해서 지금 2년이 지났는데도 고등학교에서 공부하는게 좀 벅차거든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우는게 어렵다는 뜻이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캐나다 유학익인데 나도 19살이면 졸업하고 오는게 훨씬 나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알수있을까?!! 캐나다에 고등학교졸업하고 유학가는사람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등학교때 지금 오면 어중간해! 차라리 대학으로 바로 오는게 적응하기도 쉽고 덜 힘들거야 환경 바뀌고 입시 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으면 안받는게 좋다고 생각돼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우ㅏ!!!!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나라 기업 요새 유학생 그다지 선호 안 함. 난 아빠가 외국에 주제원 자주 나가서 외국에 오래 있기도 했고 주변 사람들도 대부분 초중고 대학교 다 여기서 졸업한 사람들인데 지금 미국에서도 유명한 대학교 나왔는데 정작 한국에서 취업 못하고 있음. 미국에서의 취업은 더더욱 힘들고. 외국인이면 일단 제약이 많음. 그리고 우리 아빠가 인사쪽 관련 일도 하셨는데 요새는 유학생들 별로 안 뽑는 추세라고 하더라. 일단 대우가 다르기 때문이야. 페이 관련 문제 등? 그리고 영어가 주 목적이라면 그렇게 큰 돈 들여서 고등학교를 외국에서 다닐 필요는 없다고 봐. 차라리 나 같으면 어학원을 다니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리고 영어권 나라가 아니라면 국제학교 다녀야할텐데 나는 일년 학비 대충 천만원 정도 나왔음. 감당하기 힘들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취업때문은 아니야 영어를 배우고싶은 목적중하나가 취업인거지!!
그리고 승무원은 우리나라에서 탑항공과아니면 답이없거든 ㅜㅜ그래서 영어 배우고 오면 취업더잘될거같아서 그런거였어
돈은 상관없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음.. 승무원 요새는 어문 계열 나온 사람들도 많이 뽑던데? 내 동기도 영어영문학관데 대한항공 준비하고 있고 프랑스어과인 동기들도 승무원 준비하는 사람 많아! 그리고 지금 정도 나이에는 이미 언어적인 머리가 어린 아이들 만큼 말랑말랑하지 않아서 2년은 역부족이야. 그래서 차라리 나는 어문 계열 과를 가는 걸 추천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문계열도 거의 인서울만 뽑지...ㅠㅠ 난 인서울갈성적이 안돼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구 나는 내가 영어로말하는모습도 보고싶어! 말이 이상한가 ㅋㅋㅋㅋ?? 영어로 말하고싶어..!!이것도 자기계발인가!? 언어배우는걸좋아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ㅋㅋㅋ뭔지 알겠어ㅋㅋ 근데 정말 안타까운 게 나이가 어렸으면 가라고 추천할텐데 지금 나이가 갑자기 환경을 바꾸기엔 애매한 나이라서 유학을 추천해주지는 못할 것 같다!ㅜㅜ 꼭 꿈 이루길 바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국인데 19살에 전학오는 사람 본적없어 우리학교 커리큘럼이 좀 별난것도 있지만… 한국에서 온애들 중학교도 늦어서 적응못해 와봤자 수업 진도 과제 못따라갈거라고 예상해 글쓴 스피킹도 잘 안되면 ㅠㅠ 갠적으로 반대야 그냥 고등학교 졸업하면서 준비해서 가는 게 나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등학교 내신도 관리하면서 아이엘츠 토플준비해서 20살때 가라는거지?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국익인데진짜로지금나이에오는건쓰니가너무힘들거같아....12학년....절레절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유학온지꽤된나도내주변국제학생들도대학원서때문에,SAT(수능개념)때문에,졸업프로젝트 등등때문에힘든데이제막유학온쓰니가잘해내기엔전부다벅찰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교때가면 그런게 다 필요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졸업프로젝트같은건필요없겠지..다른건필요하겠지만캐나다에서영어로혼자준비하는것보다한국에서조언받으면서차근차근준비하는게훨씬더메리트있는대학갈확률이높다고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집안 사정에 따라 다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친구 고2까지 한국에서 다니고 캐나다에서 고1부터 다시 다니고 있는데 (현 고3, 작년이야기) 그냥 아싸리 중딩때부터 다니는거 아니면 해외에서 고등학교-대학교 밟는거보다 그냥 바로 해외대학교가 나은거 같대
일단친구의 경우에는 어머님이 한국계 캐나다인이라 어릴때부터 영어랑 한국어 동시에 써서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는데도 수업 따라가는건 힘들긴 하대 (예를 들면 한국에서 이차방정식의 인수분해라는 식으로 교과의 그 특유의 전문적인 언어??랑 우리나라 고전문학의 옛국어 같이 영어도 비스무리한게 있어서 그런거 따라가기가 힘들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리고 우리나라 대학가듯이 여기서도 동아리, 봉사 이런걸로 포트폴리온가 뭐 비슷한거 만들어야 해서 힘들대 그래도 자긴 다른 유학생들이 겪는 어려움에 비하면 덜 겪는건데도 힘들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캐나다에서 고등학교 졸업했어 호 혹시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기 500g이면 1인분 보다 많지?
16:25 l 조회 1
급해 국제발신으로 불법추심문자 왓던애들아 번호바꿨어?
16:25 l 조회 1
다들 추구미가 뭐야
16:25 l 조회 1
맛집/음식 주말 성수 근황
16:25 l 조회 1
오늘 감사했던 일 있니??
16:25 l 조회 1
제1원칙 국장을 하지않는다
16:25 l 조회 1
친구 집들이에 배라 루피 케이크 들고 가면 어때
16:25 l 조회 2
밴드 콘서트 갔다오고 기타배우고싶러짐....
16:24 l 조회 3
LCK 뎊라 말얹는 사람들 다 국방의 의무는 진 사람들인가
16:24 l 조회 4
살 금방 찌는 방법..1
16:24 l 조회 15
근데 일본인들은 왜그리 키가 작아...? 1
16:24 l 조회 11
소개팅 약속 미뤄지면 그냥 끝난거지?
16:24 l 조회 7
바이오가 진짜...1
16:23 l 조회 18
원래 공기업 전산직 예비가 이렇게 안 도나
16:23 l 조회 8
청도전 하는데 노잼이라 걍 취업 빨리할까
16:23 l 조회 6
국장 잡주는 왜하는거? ㅋㅋㅋㅋㅋㅋ
16:23 l 조회 18
인티쥬식글보면 양극화 심해지고있는거 같음
16:23 l 조회 17
코할때 눈밑지 같이 해버릴걸
16:23 l 조회 6
이름에 "경”들어가면 좀 촌스러운거같아8
16:22 l 조회 53
남들 오를땐 안 오르면서 왜 떨어질땐 같이 떨어지냐
16:2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