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6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우리집이 이모네+외할머니+우리가족 이렇게 사는데 어른들 일하러 나가있을 때는 할머니가 밥차려 주고 챙겨주는 것도 있고 해서 엄마랑 이모가 따로 할머니한테 돈을 드려 

근데 사촌이랑 내 나이가 스물 둘이야. 그러면 지 혼자 밥은 차려 먹을 수 있는 거 아니야?  

사촌 걔는 배고프다 하면 치킨 시켜주고 고기는 언제 사온건지 구워주고 그러면서 나는 그냥 혼잣말로 "아 배고프다"이러고 무의식적으로 말하면 나한테 니 나이가 몇인데 아직도 내가 밥을 차려줘야 되냐고 밉게 말해...  

밥을 안차려줘서 화난거(X) 냉장고에 뭐 있으니 꺼내 먹어라 이 한마디만 했어도 솔직히 덜 서운 했을거 같아. 차라리 그냥 말을 하지 말던가 

그리고 할머니가 나를 그렇게 취급하니까 사촌 걔도 나한테 무의식적으로 시키려고 하는? 그런게 있는거 같아 

둘 밖에 없는데 "아 배고프다 나 밥좀 해주면 안돼?" 이러거나 갑다기 뜬금포로 "나 물좀" 이러길래 어이없어서 "나 니 종노릇 하려고 여기 있는거 아니야" 이랬더니 나보고 왜 사람을 무안하게 만드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물 두살 먹은 놈이 할머니한테 가서 그걸 또 일렀다? 사실 이거 때문에 터져서 친구들이랑 욕하다가 지금 글쓰는 거야 

결국에는 나보고 동생 밥한번 차려줄 수도 있는거지 아무것도 안하고 놀면서 한심하다고 그럼...ㅎ 걘 알바도 안하고 난 주 5일을 알바뛰면서 사는데... 그리고 동갑이면 그냥 동갑이지 생일 2달 빠르다고 누나 노릇하라는 건 무슨 말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 

글재주가 없어서 두서없이 막 쓴거 같네..ㅎ 오늘 우리집 식구 다같이 휴가가서 저녁쯤에 어른들 있는 자리에서 말하려고 했는데, 말하면 괜히 분위기 망칠거 같아서 아직 고민중이야! 제발 어른을은 내편이였으면 좋겠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무에서 물건 사본 익들
7:45 l 조회 4
누가 잘못했는지 좀 봐줘
7:44 l 조회 8
쓰니의 곧 결제 예정인 면세 목록 공개~
7:43 l 조회 18
정원박람회 재밌니
7:43 l 조회 3
양띵TV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8
약 탔는데 식전 식후 다있으면 언제 먹어야해?
7:43 l 조회 5
익들아 원래 1일 1똥은 기본이야?
7:43 l 조회 4
둘이 진심으로 잘됐으면좋겟다는건 적어도 쌍방처럼 보인다는건가
7:42 l 조회 4
어릴때 아빠 주재원 때문에 다른 나라 살다 왔는데
7:42 l 조회 23
오하아사 1위인날에 좋은일도 하나 없는데 12위인날은 왜 기분 나쁘지
7:42 l 조회 3
생리통으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 삽입이야 아님 배위로 봐???
7:41 l 조회 6
이제 정부가 법까지 통과시켜주면서 파업 장려하는 수준인데
7:41 l 조회 5
계절학기 첫날부터 지각
7:40 l 조회 5
차라리 나이정병이 낫지 mbti 정병은 사이비 수준임
7:40 l 조회 15
인티에 만나이정병 한국나이정병 왜케 웃기냐ㅋㅋㅋㅋ5
7:38 l 조회 14
생리통 고딩부터 20대 중반쯤 절정이었는데 점점 덜함2
7:38 l 조회 21
다인실에서 코골이, 자면서 쇼츠 틀어놓는 사람 때문에 잠 설침
7:37 l 조회 32
직장인인데 퇴근하고 수영 갔다가 헬스까지 하고 집 가면 힘들어 죽을까?2
7:37 l 조회 10
20대 여자쪽에서 대통령 이재명 지지율 38프로로 폭락6
7:37 l 조회 51 l 추천 1
결정사큰데가나아??이왕갈거면?
7:3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