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꺼진 상태면 홈키 안눌러지고
켜있어야만 눌러지는줄..
내 폰만 그런게 아니라 다 그런갑다 했는데
액정 파손돼서 지금 임대폰 쓰는 중인데 눌러져 뭐지 헐 나 애초에 폰 잘못뽑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