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90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너무 아프다 하하
대표 사진
익인1
약먹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 먹었는데 내성생겼는지 그래두 아프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그냥 약먹는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어우 너무 아퍼 먹어두 아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약먹는다 이지엔 ㅠ 따뜻한고 배에 올려두구 코오 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날에는 눕는걸 싫어해서 미치게 눕고싶은데 못눕는다 샐까봐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헥 걱정되서 그러는구나 ㅠㅠ 근데 앉아있는 것 보다 누워서 휴식을 취하는게 훨 좋다고 들은 거 ㄱㅏㅌ아
미역국 끓여먹는것도 좋아 피를 맑게해주고 혈액순환 잘 되게 해주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눕고는 싶은데.... 흐어ㅠㅠㅠ 미역국이나 먹어야겠어.. 정말 고마워!!!! 좋은이루있길 바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그 팩! 의료원인가 그런데 가면 파는데 데워서 거기 눕는거야 허리도 안 아프고 좋아 눕는 거 싫어하면 배 위에 올려둬도 나름 괜찮아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런게 있구나..... 내일 당장 사러 가야겟ㄱ다..... 고마워 익아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근데 그게 전기코드 꽂아서 열 오르게 하는 거라 조절도 가능하고 그런데 처음에 하는거면 뜨거울 수 있어 ㅠㅁㅠ 그러니까 꼭 수건 두어장 정도로 감싸서 해 자칫하다 화상 입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만약 약이 효과가 없으면 다른걸먹어봐!! 나 타이레놀먹어왔는데 효과없어서 이지엔식스먹기시작했는데 효과캡이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은 집에 게보린밖에없어서 그거먹었는데 별로야ㅠㅠㅜ 내일 이지엔 사놔야겠다 고마워진짜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배 따뜻하게 하고 최대한 쭈구리고 있는다 난 그냥 막 운다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울고싶다 매우 짜증난다 왜하는건지 모르겠다 어제로 돌아가고싶다ㅠㅠㅜ 익인아 고마워 나도 쭈그리고 있드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조건 안움직이고 잔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고싶은데 너무 아파서 잠이 안온다 미치겠서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따뜻한거 배위에 올려두고 누워있고 진짜 아플때 고양이자세로 있으면 조금 낫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양이자세 그거 효과 있어?? 너무 아파서 닥치는대로 다하고있어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배아플때 항상 그거해보는데 그냥 있을때보단 조금 나은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고있다.... 제발 효과있기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할 때마다
8:54 l 조회 5
돈없고 힘들면 그냥 기초수급자 되는게 나음...
8:53 l 조회 15
외모가 자기 취향이라는 기준 하에2
8:53 l 조회 10
여경은 많이 뽑으면 안 되는게 맞는데1
8:53 l 조회 13
오늘 왜케 도로에 상태 안좋은 것들이 많냐
8:53 l 조회 6
원래 대외활동 팀원 시절인연임...??2
8:53 l 조회 8
지 자차로 온다고 출근하자마자 에어컨 꺼버리는;;4
8:52 l 조회 17
중소 전문지 기자인 친구가 대좌절중
8:52 l 조회 17
외모 안보고 결혼했으면 어쨌나싶다1
8:52 l 조회 19 l 추천 1
회사에서 토스 키자 라고 하는데4
8:52 l 조회 25
서울 익들아 실내 대형몰 생각나는거 적어주라🥹 4
8:52 l 조회 17
회사에서 한 사람 가지고 이상한 소문 내길래 1
8:51 l 조회 19
치질 검진하면 응꼬에 손 넣으셔..?3
8:51 l 조회 18
갤럭시 야간모드로 사진 찍었는데 어때? 평가 좀2
8:51 l 조회 21
생리새서 이불 바지 다 젖음 2
8:50 l 조회 25
요즘 스팸은 정성도 없ㄴ ㅔ1
8:50 l 조회 66
우리 앤 왜 사료만 먹을까1
8:49 l 조회 15
🍎🍎민원서류 필요한 사람 미리 뽑자!! 주말부터 약5일간 못 뽑음
8:48 l 조회 137
나 에코백 색깔 골라줄 사람!!7
8:47 l 조회 50
미친 러브버그 옷속으로 들어갔어;;;;2
8:46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