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91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메이플스토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거의 모든사람들이 해당되겠지만 나는 이마가 겁나 넓어서 막 예쁘게 이마드러내서 머리묶는건 불가란말ㅇ ㅠㅠ근데 20살되고 점점 애들은 머리도 예쁘게묶고 예뻐지는데 나만 맨날 앞머리있으니까 속상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이마 넓은거 진짜 짜증난다고ㅠㅜㅜㅜㅜㅜㅜㅠㅠ
바람불때도 필사적으로 가려야되고 물놀이가서도 불편하고 뛸때고 고개숙이고 뛰고 여름에는 고데기 다풀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아!!!!짜!!!!증!!!!!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마 안넓은 사람들은 바람에 앞머리 날려도 전혀 아무렇지않게 가는데 나만 계속 숙이고 안절부절하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ㅠㅜㅜㅠㅠㅜ친구들이 하도 앞머리까보래서 안된다고 버티다가 걔네가 하도 난리쳐서 한번 깐적있었는데 이마가 얼굴의 반이라고 그 이후부터 계속놀림..ㄹㅇ 스트레스야 연끊고싶을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나 그래서 사람들이 한번 앞머리 까봐 할때 전전긍긍함ㅠㅠㅠㅠㅠㅠ아니 그리고 요즘 연예인들 예쁘게 머리묶는거 일반인분등도 많이 거리에서 하시잖아 그때마다 부러우 ㅠㅠ점점 커보니까 이마 보이는 머리스타일 하는게 이목구비가 예쁘고 안예쁘고를 떠나서 얼굴 자체를 환하고 예뻐보이게ㅜ하는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ㅠㅜㅜㅜ앞머리때문에 사진찍은거보면 얼굴에 그늘져있고 얼굴길어보이고ㅜㅠㅠㅜㅜ예쁘게넓운것도아니고 M자이마라서 옆머리귀에꼽을수도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난 높은이마얔ㅋㅋㅋ진짜 짜증남 옆으로 넓은건 솔직히 옆머리같은걸로 다가릴수있능데 높은이마는 답이없음...(비속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ㄹㅇㅋㅋㅋㅋㅋ갤럭시라서 안그래도 긴얼굴 더길어짐..우리 돈 많이벌어서 꼭 머리심자..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쓰니얔ㅋㅋ나 헤어라인수술했는데도 이모양ㅇ야^^절대 기대하지마 수술 개실망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진짜..?그게 내 희망이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물론 너는 다를수있아..!근데 생각보다 많이앞 ㅠㅠ뒤에 후두부 절개하고 잠도 거의못잠 열흘동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많이아파..?하루이틀후에 일상샹활 가능하댔는데ㅠㅠㅜㅜㅜㅜㅜ이마 좁아지는거도 효과 적은편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일상생활가능해!근데 잘때 뒤에 실밥때문에 제대로못자..베겨...엄청..그리고 이마높이마다다른데 막 엄청좁아진다 이느낌은 아닌거같애 난그랬어.실질적으로 밀도가 낮아서 별로 안좁아진가깉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와..고마워 쓰니야..수술은 다시한번 생각해보는걸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근데 내 이마가 겁나 황비홍이라 그런거일수도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나도 엄청진짜 ㄹㅇ 넓엌ㅋㅋㅋㅋㅋㅋ큰일이네..쓰니도 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고3때 자소서쓰고 수시준비하면서 귀찮아서 앞머리 길렀었는데 아직도 못자르고있다 재수하느라...요즘 앞머리 넘나 자르고 싶은것...수능 끝나면 당장 달려가서 자를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참고로 나 이마 되게 못생겼는데 걍 기르고 다닌다..^^ 앞머리 기르니까 다들 반응이 15년정도 늙어보인대...ㅎ홓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진짜 축구 왜케 못함
10:51 l 조회 1
아니 축구 이거 맞음???
10:51 l 조회 1
나저번에 여기서 축구 못한다고 햇다가 욕먹엇는데
10:51 l 조회 6
이강인 불쌍하다 담부턴 빼줘라
10:51 l 조회 2
텀블러 내부에 세라믹 코팅?
10:50 l 조회 5
공기업 시험문제 진짜 너무하는거아님?
10:50 l 조회 8
오늘 축구 다 최저점 떴네
10:50 l 조회 20
이강인 왜이리 못하냐1
10:50 l 조회 22
아니 한 팀이면서 왤케 개인플레이를 해?
10:50 l 조회 10
와 요새 먹방릴스에서 충격적인게 유행이네
10:50 l 조회 11
학자금대출 매학기 신청할때마다 부모님한테 연락 가?
10:50 l 조회 2
국내리그 축구 야구 농구 응원 비교해보면2
10:50 l 조회 16
제발 지금 이강인 혼자하는거 전술이라고 말해줘
10:50 l 조회 16
나도 야유하고싶음
10:50 l 조회 7
월드컵 안보고 있는데 우리 축구 질 것 같아?
10:50 l 조회 7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
10:50 l 조회 11
축구 너무 답답해 다들 왤케 소극적임??
10:49 l 조회 15
초3들도 팀워크가 안 맞는거같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49 l 조회 11
협회 뜯어고칠생각해라
10:49 l 조회 8
나진짜 축알못인거 맞는데 왜 다들 안움직여..??1
10:49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