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91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시대가 시대인만큼 그 사람들은 그런 잘못된 관념이 당연하다고 세뇌당하며 커왔을텐데... 그 인식을 바꾸기가 너무나 어려울거고  

일단 지적하는 사람이 제대로 된 지식을 갖췄는지도 잘 모르겠지만 본인도 처음부터 제대로 된 관념 잡히고 태어난 게 아니라 성장하면서 이것저것 깨달은걸텐데 

그냥 잘못된 얘기했다 정도 팩트만 언급하면 뭐라고 안하겠는데 그런 일 있을때마다 무식하네어쩌네 이래서 안된다 너 나오는 프로그램 안본다 등등 아예 그 단적인 면만 가지고 무슨 그 사람자체를 거의 범죄자급으로 만들어버림...ㅋㅋㅋ  

연예인뿐만 아니라 뭐 부모님이라든지 선생님이라든지 주변 어른 가지고도 그런 식으로 얘기하는 거 정말 못된 거 같음 직접 요즘은 인식이 바뀌어서 이건 이렇고 저건 저래서 틀렸다고 말해주긴커녕 욕이나 하고ㅋㅋ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내말이 그말
쉽게 바뀌는 것도 아니고 그 사람들은 그런 시대에 태어나서 그게 당연하다고 살아온 사람들인데 그거가지고 어쩌네저쩌네 욕하는 건 너무한거 같아
잘못지적하면 안좋은 소리 듣는다는 건 너무 일반화같다 너가 그렇게 생각한다면 잘못됐다 얘기는 안 해도 욕할건 아니라고 봐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너 주위가 그렇다면야...일단 그렇게 반응하는 게 잘못된 거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렇게 커와서 인식 바꾸기 어려운 사람들을 욕하는게 정당화되는건 아니지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이거 나한테 하는 말이야? 난 그게 잘못됐다고 말하는 게 좋다는 의견이야 그 분들은 생각을 바꾸기가 어려우니까 그런 점을 유념하고 무작정 욕하지 않아야 한다는 생각인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평생살아왔으니 그게 맞다 이게 아니야 본문 다시 읽어봤음 좋겠네
그렇게 교육받아왔으니 생각을 고치기가 어렵고 그건 그들의 잘못이 아니기 때문에 한심하다뭐다 욕할 부분이 아니라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뭐 경중을 따진다면 그렇지 생명이 왔다갔다하는 일인데
그렇기 때문에 애초에 내가 언급한 일이랑 비유하는 게 좀 잘못된 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원인에 포커스를 놓는다면 동일하지만 결과가 다르잖아 내가 말한 경우도 어른들의 인식으로 인해 심각한 일이 일어난다면 그 경우엔 다를거야
단지 교육받아온 환경이 그래서 그렇게 생각할 수밖에 없는 사람의 말몇마디로 사람자체를 판단해버리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씁쓸하지만 어르신들 생각은 바꾸기 어렵지
무작정 그 분들을 비난하기보다도 우리가 사회를 바뀌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변화의 포커스를 어르신들 보다는 10대~30대에 둬야 한단 뜻이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지 그니까 그런 사람들을 변화시켜나가는 것은 물론 깨어있는 성 인식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40~60대가 되어도 그런 인식을 고수하면서 사회 전체 분위기를 서서히 바꿔나가야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ㅇㅇ내 생각도 이거야
가르치는 부분이나 세뇌당하며 그렇게 커왔던 환경을 바꿔야지 어른들은 이미 그 생각에 너무 길들여져왔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공감ㅠㅠ 잘못된 건 분명히 맞지만 그 분들은 그게 맞다고 내 인생의 두 배 세 배도 넘는 세월을 살아오셨는데.. 단번에 바꾸는 건 쉽지 않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나 칭찬해줘
9:08 l 조회 1
손절당한듯
9:08 l 조회 1
아 ㅋㅌㅋㅋ 남친이랑 카풀하는데 차에서 내릴때 그 다덜 쳐다보는게 느껴져 ㅠ
9:08 l 조회 1
현대차(주식) 미친거아님???
9:07 l 조회 9
20후 30초들아 애들이랑 주식얘기만 해?1
9:07 l 조회 6
명보야 이유를 모르겠으면 유툽 ㄱ
9:07 l 조회 2
두달동안 8키로 뺀거는 너무 갑자기 뺀거지..? ㅠㅠ
9:07 l 조회 2
과하게 교사한테 반항적인 애는 왜그런거야??
9:07 l 조회 3
얘들아 남자 꼬시는 필승룩 뭐라고 생각해??ㅈㅂ
9:07 l 조회 6
종강하니까 내 친구 지방에서 올라와서
9:07 l 조회 4
대장내시경 20대에 잘 안 해??2
9:07 l 조회 6
코스닥 얘는 진짜 어쩌면 좋아?
9:07 l 조회 6
30초들아 누가 너한테 30대안같아서 좋다1
9:06 l 조회 5
친구한테 여행가자고 했는데
9:06 l 조회 4
축구 이렇게까지 32강을 가야할까?
9:06 l 조회 4
이기적인 친구라는걸 알아도 손절 못하는 내가 바보같다2
9:06 l 조회 7
내가 알바그만두는데 사장 사정 이해해줄 필욘 없는 거지?
9:06 l 조회 5
드레스 투어했을때 웨딩드레스랑 나중에 본식때 입는건 달라???2
9:05 l 조회 8
서른에 주식만 팔천부럽다ㅠ1
9:05 l 조회 12
이번달도 단타수익 달달하다2
9:0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