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624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8/09) 게시물이에요



내가 아직 타블렛입문 2주차라..

모자란게많은데 그림을 주위에서 피드백받을데가 없어서 (+독학)

뭐 선이더럽다던가 징그럽다던가

너무 이상해서 갈아엎을생각인데

내눈엔 좀 징그럽게 보이는데 ㅠㅠ왜그럴까 대체..

대표 사진
익인1
눈동자에 블랙 찍어주면 좀 덜무서울거같기두하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중앙에만 블랙??고마워 ㅠㅠ한번찍어볼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색감 예쁘다 !
일단은 어색해 보이는 이유는 얼굴은 정면인데 코 모양이 아래에서 본 것 처럼 그려서 약간 어색한 것 같구
피부 채색을 조금만 더 블렌딩 하듯이 흐리게 툴로 밀면 좋을 것 같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ㅠㅠ고마워 분명 밑에서 보는구도인데 눈그리기 넘나어렵ㄷ...!
채색을 에어브러쉬로하면 더 편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아니면 수채툴도 괜찮을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수채툴은모지...나 그 필압먹는 브러쉬+에어브러쉬만 설정해서쓰는데 ㅠㅠ수채툴은 따로있는거야?
cs6씁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포토샵 쓰는구나! 나는 클튜써서 클튜 기준으로 말했어 수채툴은 그 클튜 기본 브러쉬 중에 있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으엉 ...그렇구나 ㅠㅠ비슷한느낌낼수있게 찾아봐야겠다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뭐라해야지 뼈다귀? 느낌나서 징그러운 것 같아 얼굴 자체도 마른 느낌으로 선이 떨어지는데 목도 얇아서 뼈다귀 느낌? 그리고 얼굴 붉은 부분은 더 블렌딩하면 자연스러울 것 같아 지금은 선이 좀 보여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음..!응 알겠어 블렌딩의 문제구나 ㅠㅠ그 포토샵으로 할때는 흐리게툴쓰나 아님 손가락툴쓰나 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ㅉ 서울 652 지 오고싶은 대로 오는 거 짜증나네
8:02 l 조회 1
하닉 또 기회주네
8:01 l 조회 15
아이패드 어제 사고 잘걸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거 품절됐네..
8:00 l 조회 7
커뮤대통령 이재명 부동산 대책토론회2
8:00 l 조회 13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5
7:59 l 조회 19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
7:56 l 조회 46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6 l 조회 24
몸매 좋아보이는지 봐줄사람 8
7:56 l 조회 40
와 윗집 알람 5분째 울리는중이야4
7:55 l 조회 40
유제품 안 먹는 사람들 편의점 김밥도 안 먹어? 4
7:54 l 조회 34
6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는 조직이면 이제 그만 2
7:54 l 조회 34
방학했는데 오늘은 또 뭐해야할까
7:54 l 조회 16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2 l 조회 96
얘들아 단골 미용실 당일 취소 두번했었는데 또 예약하면 빠꾸먹겟지?1
7:51 l 조회 47
오늘 내 옷에서 냄새나는 거 같아서 스트레스,,
7:51 l 조회 14
와씨 월세 내는거 깜빡했는데 왜 집주인분은 말씀을 안하시냐3
7:50 l 조회 162
소개팅 2일전인데 3
7:50 l 조회 38
주6일 일하는 사람들아 연차 없우면 어케 버텨?1
7:49 l 조회 25
다정남vs음기남2
7:49 l 조회 22
지방쿡이 약간 업로드 주기 맘대로고1
7:48 l 조회 1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