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655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
이 글은 8년 전 (2017/8/11) 게시물이에요

지원한곳 면접 보러갔는데 팀장님이 최종결정권은 경기도 회사에서 일하고 계시는

원장님께 있다고 하셔가지고 왕복 4시간 걸려서 (12시 반에 출발해서 집에 올때 차 막혀서 밤 9시도착..) 갔더니

면접은 10분걸림.. 허무함

질문도 참.. 어머니 아버지 직업은? 나이는? 형제는? 이딴거나 물어보고 면접보는 동안에도 핸드폰하시고 직원불러서 일시키고.. 

바쁜건 알겠지만 면접보는 시간에는 나한테 집중좀 해주지 그런거 1도 없음

나는 분명 팀장님 한테 사무행정이랑 전화업무라고 들었는데 운전연수 배우는 조건으로 합격이라고 하심ㅋㅋ

아무래도 복지쪽이라 운전은 필요한데 분명 팀장님이 그런 일은 나이 있으신 분들이 하는거고 애초에 젊은 선생님들은 운전못하시는 거 안다고 하셔서

안심했는데ㅠㅠ 운전 별로 하고 싶지도 않은데 조건을 저렇게 걸어놓고 오늘 전화로 담주부터 출근하라네

일단 네네 거리고 끊었는데 잘 모르겠다..

그리고 부원장님은 말도 많으시고 유쾌하신 거는 좋았는데 같이 면접 본 언니랑 나한테 자꾸 닮았다면서 누가 남자역할이냐고 계속 농담하시는데

불쾌해따.. 참..ㅋㅋㅋ 아 이걸 출근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된다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휴 진짜 힘들겠다 합격해도 힘들것같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에서 가까워서 좋았는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지마러라 안맞는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고민된다 따흑 미취업 기간이 점점 늘어나니까 불안해져서 그냥 가야하나 싶고 하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나 회사 수습 때 잘렸는데 지금 보러 온 곳은
14:55 l 조회 5
울엄마가 키운 선인장 15년만에 꽃폈대 🌸🌸6
14:54 l 조회 21
공시 끝나면 모든 친구들 다 만날 의욕 있었는데 막상 끝나니까
14:54 l 조회 5
조사는 챙겨야 된다가 맞긴 하나바1
14:54 l 조회 14
와 난 구라안까고 하닉 떨어져서 행복함1
14:54 l 조회 43
아 나 병원 퇴사하고 싶은데 병동 분위기 지금 인증기간이라 개판임
14:54 l 조회 8
주식 안 하면 바보라는 사람들 특1
14:54 l 조회 26
말도 안되는 금액으로 조건주문했던거 주식 폭락해서 다 사짐
14:54 l 조회 20
너네는 회사 상사랑 주말에 만날 수 있어...?ㅋㅋㅋㅋ8
14:54 l 조회 24
고객이 이름 오타내서 명슉이라고 썼는데 주임이ㅋㅋㅋㅋㅋ
14:54 l 조회 13
현대차 망할 확률 낮아보이니
14:54 l 조회 11
그냥 이 상태로 한달정도 횡보해야됨1
14:53 l 조회 19
주식 하는 사람들 돈 잃었다고 징징거리는거 속시원2
14:53 l 조회 26
일희일비 하는애들이 젤 한심
14:53 l 조회 15
와 나 책 한권을 한달동안 질질 끌어서 겨우 다 읽었어2
14:53 l 조회 10
키우기 쉬운 견종 추천해줘12
14:53 l 조회 17
주식 마이너스가 내 생일만큼 찍혔어
14:53 l 조회 6
카페에 음료마시러 혼자 왔는데 핸드폰말고 할게없음
14:53 l 조회 7
대전역 무슨일이얌3
14:53 l 조회 34
이번주 하닉 떨어지는건 당연히 예상했었어야지3
14:53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