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662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16
이 글은 8년 전 (2017/8/12) 게시물이에요
1차 서류합격했당 최종은 아닌데 아빠 회사에서 뭔가 연락오니까 기분 좋아ㅠㅠㅠㅠㅠ

아빠 회사에서 서포터즈 모집하길래 지원했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축하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딩잘하나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전공이 그쪽 일 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그거지 ㅎㅎ 좋겟다 난 코딩이 적성이 아니어서...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뜬금 없는데 코딩많이 어려워?
그쪽으로 배워보고 싶은데 20살 넘어서 배워서 일하기엔 많이 늦은건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많이 어렵다기보단 알고리즘 생각하는 게 더 힘들구 언어들이 많아서 그거 배워야 하는 게 좀 힘들다 정도? 적성에 잘 맞으면 잘 할 수 있을거야! 그리구 코딩은 직장에서 프로젝트 단위가 많기 때문에 다양한 사람들이랑 프로젝트 하는 경험두 어느정도 중요한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답글 달아줘서 고마워ㅠㅠㅠㅠ
코딩배워보고 싶었는데 주변에서 내나이에 배워서 하는건 너무 늦었다그래서 도전도 안하고 있었는데ㅠ
쓰니 댓글에 용기 얻고 갑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응응 배우고 싶으면 하는 거지 나이가 뭐가 중요해! 응원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축하행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축하해!!! 최종까지 가잣!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핵 멋잇ㄷ.... 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고작 서류심사뿐인 거류ㅠㅠㅠ 고마워 그래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축하해용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그럼 아버지는 모르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개인 회사가 아니었구나!! 사진이 늦게떠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오 축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왕 축하해!! 최종 합격도 가능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와 복전생인데 cns나 sds 넘나 들어가고 싶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추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축하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73 06.27 16:3756671 10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206 06.27 14:5649356 5
일상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162 06.27 18:1611354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06.27 16:0819483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06.27 16:1415664 0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
5:35 l 조회 2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
5:35 l 조회 4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2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13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9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3
5:27 l 조회 19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2
5:25 l 조회 11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8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3
5:23 l 조회 57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1
5:22 l 조회 31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33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19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6
5:17 l 조회 26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21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1
5:15 l 조회 21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6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8
5:12 l 조회 47
찜해둔아우터가 있는데 알고보니안감이 체크패턴이네
5:11 l 조회 8
라섹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렸어
5:08 l 조회 11
인팁인데 잇팁이랑 왜이렇게 안맞을까1
5:0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