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03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4
이 글은 8년 전 (2017/8/15) 게시물이에요
'간호학과 애들은 다 이쁘던데...? 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나빼고 다 이쁘다 눈물광광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공부잘했나봐 랑 과가 좋네...
보통은 대학이름 물어보니까 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 그래서 대학 묻지도 않고 말도 잘 안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 돕고 살리는 일에 얼굴이 무슨 소용이라고 말 그렇게 하냐 신경쓰지마 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게 어딨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진짜 맨날저소리에 그럼 나 간호좀 해줘 아 진심 듣기싫어 저 소리를 특히 남자들이많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듣기 싫엌ㅋㅋㅋㅋㅌ 내 주변은 여자가 더함ㅋ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그런거 진짜싫어 우리과는 간호는 아니지만 여초과고 예쁘다는 소문돌아서 과잠만입고 돌아다녀도 얼평대상이 되더라고 정말기분나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간호학과라고 하면 다들 아... 라고 하던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알바구하로가면 간호학과 나중에 스케쥴 빡빡해서 그만두는 애들 많다고 싫어하는 티팍팍내돈데...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정말 무례하고 머리 비었다 생각하더라도 속으로만 생각하지 자기들 얼굴 생각도 안하고... 쓰니 예쁨 그런 말같지도 않은거 한귀로 흘려버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욕 현욕 쌍욕
성적대상화5진다
사람거르기딱좋네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 오 공부 열심히했나봐?
2. 아.. 불쌍해.. 수업빡세지..
3. 야~ 취업하면 나 주사놔줘
4. 인기많겠닿ㅎㅎㅎㅎ 여초과라섷ㅎㅎㅎ
간호학과 가고싶었지만 생각보다 열심히 안했고아직 1학년이라 수업 안빡세고 나 의사 아니야!!!!!! 주사놔달라고 하지마!!!!!!!! 그래 여초과인데 난 남자친구없어 그럼 2000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야... 되게 무례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무례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3저짧은 문장에 얼마나많은 요소들이 들어가있는지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학과 물어봐서 간호학과요 하면 열에 아홉은 ㅇㅅㅇ?????!!!! 의외네~ 학교는? 이래서 학교 얘기하면???????!!!!!! 공부 엄청 잘햇나보네 하는데 좀 기분 나쁨..ㅠㅠ.. 다들 내가 간호학과처럼 안생기고 공부잘하게는 더더욱 안생겻데... 참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도대체 간호랑 외모랑 뭔 상관인거지 자기가 죽어가는 순간애도 간호사 얼평할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면전에 대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무례하다 뭔데 남 얼평질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진심첨들어봤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간호학과라하면
아...ㅋㅋ 이런 반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무례하다.
그리고 진짜 간호사 성적대상화 좀 안했으면 좋겠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저당 아이스크림 추천해줄게
12:26 l 조회 4
하닉 지금사지맠ㅋㅋ
12:26 l 조회 11
친구가 자꾸 뭐해? 라고 연락오는데 솔직히 불편함
12:26 l 조회 5
방송국 ad, md 이런곳 일해본익있어??1
12:26 l 조회 6
주식으로 부자 되기는 쉬운데 유지가 힘들지1
12:26 l 조회 7
직장인과 취준생은 힘듦의 종류가 다른 거 같음
12:26 l 조회 10
주식 한순간에 나락가네1
12:26 l 조회 18
너네 약간 사람 거르는 기준 있어?2
12:25 l 조회 16
설거지 하는데 그대로 위에 음식물 부어버리는 건
12:25 l 조회 10
친구 집들이하는데 그때 받았던 돈으로 줄까 ? 아님 뽑을까?2
12:25 l 조회 8
배달 시킬까 말까1
12:25 l 조회 5
너네가 원하는 남자 직원인데 왜 기분이 나빠? 4
12:25 l 조회 23
동글 진작 살걸
12:25 l 조회 5
지금 홍대 가면 사람 많다 적다
12:25 l 조회 6
백수익들아3
12:25 l 조회 12
남들이 보는 얼굴 내가 보는 얼굴 다른가.? 1
12:25 l 조회 7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1
12:24 l 조회 8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4
12:24 l 조회 21
퇴사 d-32
12:24 l 조회 6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