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03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4
이 글은 8년 전 (2017/8/15) 게시물이에요
'간호학과 애들은 다 이쁘던데...? 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나빼고 다 이쁘다 눈물광광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공부잘했나봐 랑 과가 좋네...
보통은 대학이름 물어보니까 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 그래서 대학 묻지도 않고 말도 잘 안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 돕고 살리는 일에 얼굴이 무슨 소용이라고 말 그렇게 하냐 신경쓰지마 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게 어딨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진짜 맨날저소리에 그럼 나 간호좀 해줘 아 진심 듣기싫어 저 소리를 특히 남자들이많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듣기 싫엌ㅋㅋㅋㅋㅌ 내 주변은 여자가 더함ㅋ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그런거 진짜싫어 우리과는 간호는 아니지만 여초과고 예쁘다는 소문돌아서 과잠만입고 돌아다녀도 얼평대상이 되더라고 정말기분나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간호학과라고 하면 다들 아... 라고 하던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알바구하로가면 간호학과 나중에 스케쥴 빡빡해서 그만두는 애들 많다고 싫어하는 티팍팍내돈데...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정말 무례하고 머리 비었다 생각하더라도 속으로만 생각하지 자기들 얼굴 생각도 안하고... 쓰니 예쁨 그런 말같지도 않은거 한귀로 흘려버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욕 현욕 쌍욕
성적대상화5진다
사람거르기딱좋네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 오 공부 열심히했나봐?
2. 아.. 불쌍해.. 수업빡세지..
3. 야~ 취업하면 나 주사놔줘
4. 인기많겠닿ㅎㅎㅎㅎ 여초과라섷ㅎㅎㅎ
간호학과 가고싶었지만 생각보다 열심히 안했고아직 1학년이라 수업 안빡세고 나 의사 아니야!!!!!! 주사놔달라고 하지마!!!!!!!! 그래 여초과인데 난 남자친구없어 그럼 2000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야... 되게 무례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무례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3저짧은 문장에 얼마나많은 요소들이 들어가있는지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학과 물어봐서 간호학과요 하면 열에 아홉은 ㅇㅅㅇ?????!!!! 의외네~ 학교는? 이래서 학교 얘기하면???????!!!!!! 공부 엄청 잘햇나보네 하는데 좀 기분 나쁨..ㅠㅠ.. 다들 내가 간호학과처럼 안생기고 공부잘하게는 더더욱 안생겻데... 참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도대체 간호랑 외모랑 뭔 상관인거지 자기가 죽어가는 순간애도 간호사 얼평할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면전에 대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무례하다 뭔데 남 얼평질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진심첨들어봤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간호학과라하면
아...ㅋㅋ 이런 반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무례하다.
그리고 진짜 간호사 성적대상화 좀 안했으면 좋겠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국 살다온거면 좀 사는거야??
20:44 l 조회 1
취준 하면서 가장 스트레스인게
20:44 l 조회 2
직증인들아 한달에 얼마 써?
20:43 l 조회 3
고양이 원래 가방 찢고 탈출해 ?? 2
20:43 l 조회 5
나 근데 통통한데 스튜어디스같이 생겼다고 들었거든 ?
20:43 l 조회 8
5-6살 연상 남자 소개받는거 솔직히 진짜 좀 굳이야…?8
20:42 l 조회 30
근데 나도 건강하게 식단으로 살빼자 주의인데 마운자로/위고비로 뺀거랑 차이가 있나싶음 ㅇㅅㅇ2
20:42 l 조회 11
잇프피들아 주위 잇프피 잇프제들이랑 사이 어때??
20:42 l 조회 6
마케터는 대외활동 포트폴리오 sns운영계정 없으면 취직 어려워?
20:42 l 조회 5
도둑으로 몰린 거 같아
20:42 l 조회 16
키크고 잘생긴 남자는 예쁘고 몸매 좋은 여자만큼 이성적 느낌 없을듯
20:41 l 조회 13
극성수기 연휴때 인천공항 몇시간 전에 도착해야해?2
20:40 l 조회 9
사랑 덜 받고 자란 익들아 너네는 사랑이 많아?2
20:40 l 조회 13
주름원단 세탁
20:40 l 조회 2
직장인익들아 일 없으면 찾아서 해? 3
20:39 l 조회 38
대기업 신입 월급 처음으로 100프로 들어왔다!!💸40 2
20:39 l 조회 73
개인적으로 잡대 나올바엔 고졸이 나은거같아...3
20:39 l 조회 40
객관적으로 회사 어떤지 봐주라(긴글)
20:39 l 조회 7
남초 다니다 질려서 반반인데 다니는데
20:39 l 조회 13
말 진짜 많고 과한 친구 있는데1
20:3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