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평범한 대학생처럼 생겼는데 누굴 씹나봐 친구랑
걔가 그카대? 캐갖고 내가 이랬잖아 막 이런 사투리 쓰면서 욕을욕을 하는데
버스는 조용하고 심지어 인천이라 사실 사투리 쓰는사람 보기 힘들어서 나도 모르게 귀가 자꾸 그쪽으로 잘들리는거야
이것도 일종의 지방망신 아니야?
어디 사투린지는 모르겠지만;
| 이 글은 8년 전 (2017/8/18) 게시물이에요 |
|
진심 평범한 대학생처럼 생겼는데 누굴 씹나봐 친구랑 걔가 그카대? 캐갖고 내가 이랬잖아 막 이런 사투리 쓰면서 욕을욕을 하는데 버스는 조용하고 심지어 인천이라 사실 사투리 쓰는사람 보기 힘들어서 나도 모르게 귀가 자꾸 그쪽으로 잘들리는거야 이것도 일종의 지방망신 아니야? 어디 사투린지는 모르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