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작하면서 확실히 느낀건데 진짜 밖에서 뭘 먹지를 못 하겠음. 매번 도시락 싸 들고 다닐수도 없는 노릇인데다가
배고파서 간단히 요기할 거 찾아보면 다 빵 아니면 밀가루.. 그렇다고 그거 피하자고 당분이 가득 들어간 스무디, 에이드를 먹을 수도 없고..
| 이 글은 8년 전 (2017/8/18) 게시물이에요 |
|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확실히 느낀건데 진짜 밖에서 뭘 먹지를 못 하겠음. 매번 도시락 싸 들고 다닐수도 없는 노릇인데다가 배고파서 간단히 요기할 거 찾아보면 다 빵 아니면 밀가루.. 그렇다고 그거 피하자고 당분이 가득 들어간 스무디, 에이드를 먹을 수도 없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