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같은 과인데 나보다 훨씬 안좋은 대학감ㅋㄱㅋ
심지어 내가 좋은 대학 다니는 것도 아닌데
맨날 다른 애들 한심하다고 무시하고 본인 잘난 맛에 사는 애였는데 진짜 사람 일 어떻게 될 지 모르는거 같아
| 이 글은 8년 전 (2017/8/18) 게시물이에요 |
|
나랑 같은 과인데 나보다 훨씬 안좋은 대학감ㅋㄱㅋ 심지어 내가 좋은 대학 다니는 것도 아닌데 맨날 다른 애들 한심하다고 무시하고 본인 잘난 맛에 사는 애였는데 진짜 사람 일 어떻게 될 지 모르는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