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52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40
이 글은 8년 전 (2017/8/19) 게시물이에요
뭐 휴일날 여행같은거도 숙소 자리없는데 지인한테 말해서 잘 구하고 물건같은거도 싸게사는거 보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인맥 중요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 좋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맥 진짜 중요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맥 진짜 중요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어딜가도 아는사람이있고 여행가면 좋은 호텔 잡아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크으 진짜 맞아 멋이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아빠 보면서 진짜 완젼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나 아는 언니도 인맥으로 농협 들어가고 내친구도 인맥으로 농협 준비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언니도 발 넓어서 LG들어갈뻔 했는데 언니가 꿈 때문에 싫다해서 안들어가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또 언니 sm콘서트 티켓도 받았었고 언니 관심 없어서 안갔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주위 이런 사람들 더 많은데 이렇게 보니 나만 없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맥이 진짜 중요하지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맥이 넓으면 편하다... 난 엄마 동창들 중에 엘지 다니는 삼촌이랑 형사인 삼촌 있는데 모르는 거 있으면 엘지 다니는 삼촌한테 물어보고 내 꿈도 경찰이어서 형사인 삼촌한테 정보랑 이것저것 되게 많이 도움받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친구도 인맥으로 아이도루 내 최애한테 싸인받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ㅈㅁㅈ 인맥이 편하긴 편한데 그 사람한테 민폐 안끼치는 선에서 부탁했으면 좋겠음... 새벽에 자는데 깨워서 병원일 부탁하면 진짜 짜증나니까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22222 내가 부탁받아본 입장으로서 가끔씩 부탁의 정도를 넘는 사람이 있음...제발 적당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내친구 프듀콘서트 아빠한테 말해서 꽁짜로 전날 결정해서 가는거 보고 놀라버림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자 나도 솔직히 지금회사 친구덕분에 들어가긴해서 그 좋은곳 어케들어갔냐고 주위에서 물어보면 아는사람있어서라구한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맥 중요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너무너무너무 중요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울 아빠는 정치쪽으로 인맥 넓은데 진짜 ... 인맥이 짱이야 진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 인맥이 중요한듯 나도 아는 사람덕에 그림으로 취업기회가와서 실무평가 받는중인데 와 이게 바로 인맥의 힘인가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맥이짱이지 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부끄러운데 우리 오빠 아빠 인맥덕에 좀 괜찮은 회사 취업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맞아 진짜인맥 중요하구나하고 살아갈수록 더 느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ㅁㅈㅁㅈ.... 미성년자는 서울대병원에 입원못하는데 나 고2때 쓰러져서 의식없었는데 심지어 지방살거든 아빠 아시는분 서울대병원 교수라서 전화한통화로 금방해결하고 엠뷸런스까지 불러주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나라는 인맥 없으면 불편한거 많더라ㅜㅠ병원이든 법원이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아.. 나도 점점 느껴지더라 주변 사람들 보면 지인 덕분에 얻는것도 많은데 난 없어..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자 우리할아버지 돌아가셨을때 화환 아빠쪽에서 계속와서 진짜 더이상 놓을곳도 없을정도로 엄청 많이왔었는데 그거보니까 뭔가 좋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아 ㅠㅠ 병원같은것도 인맥으로 더 잘봐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맞아 인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도 이번 여름방학에 아빠 아는 분이 콘도 쓰라고 하셨는데 내가 고삼이라 못 갔음 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인정...우리아빠 인맥이 진짜 쩔어서 가장 최근에 있던 일은 학교운영위원회에 계신 분이 나한테 뭐 불편한거 없냐고 있으면 바로 말해달라고 하셨어...허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맥이 짱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ㅁㅈ 우리엄마 간호사라 의료쪽 인맥 많아서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멋있으시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세상 살면서 인맥 진짜 엄청 중요한거 매순간 느끼구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인정 ㅋㅋㅋㅋ 내 베프 유명 아이돌 가족이라 나 맨날 콘서트 같이 데리고가줌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ㅈ 우리아빠 사업시작한다고 아는사람이 자기땅에있는 나무 아무거나 다뽑아가라고했음 근데 나무가 그냥 비실비실한거도아니고 ㄹㅇ 크고 튼튼한거 하나데 몇백씩하는데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인맥 렬루 중요함 아직 학생이라 내 스스로 직접적인 건 없는데 부모님 덕 많이 보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울아빠도 개인사업하시는데, 주위에사업하는사람들많아서 무슨제품같은거 눈에잘티나지않지만 불량이라못파는거 무더기로가져오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인맥진짜 중요한거같은데 난 인맥진짜 없는거같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인맥진짜중요해., , 난없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오빠보고 느낀다... 알바할때 사장님 잘 만나서 그 사장님 회사에 들어가서 일한다 지금ㅠㅠ 방세도 적게 받고 보증금도 내주시고ㅠㅠㅠ 세젤부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맞아 ㄹㅇ 인맥 ㄹㅇ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entp랑 infp 이짤 개웃기네1
3:42 l 조회 6
키작아도 50~51정도면 날씬한편인듯
3:42 l 조회 2
근장 아직도 안들어온사람..?1
3:40 l 조회 10
힘들면 스스로 위로를 해봐..
3:39 l 조회 14
내가 안정형연애 하려면 f 남자 만나야되는데
3:39 l 조회 8
남친 ㄹㅇ 장신집안인데 4
3:36 l 조회 41
테일즈런너 4만원에 세라 뽑았다 ㅠㅠㅠㅠㅠㅠ1
3:34 l 조회 32
히키코모리 생활에서 이제 나가야겠다3
3:32 l 조회 50
축구 이겨서 올라가면 다음은 언제해??
3:32 l 조회 8
전회사에 있던 동료?들이 자꾸 취업했는지 아닌척 물어본다 후1
3:31 l 조회 13
아 친구 쩝쩝 거리는 소리 한 번 들리니까 계속들리네1
3:31 l 조회 6
기술사 5개면 미친 사람임?1
3:29 l 조회 19
왓챠피디아 4~5점 공개해주실분2
3:29 l 조회 17
미용실가서 머리 잘라야겠다
3:27 l 조회 13
진짜 이런 코디 개좋음8
3:25 l 조회 400
알바 단톡 첫인사 나이 밝혀? 6
3:25 l 조회 82
주식 어렵지않음
3:22 l 조회 33
다 극단인 인팁은 쉽지 않은 거 같음2
3:20 l 조회 64
가슴 큰 익들아 13
3:18 l 조회 126
나 여잔데 남자같음 6
3:18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