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61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8년 전 (2017/8/20) 게시물이에요
난 바로 삼키는데 바로삼키기엔 포도알이 너무아까워ㅋㅋㅋ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씹으면 셔서 그냥 입에 넣자마자 호로록 넘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나는 씨 없고 껍질째 씹어먹는 포도를 좋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런것도 있구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포도 먹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힣힣 지금먹구있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난 씨까지 씹어먹는당 씨 먹으면 좋다고 와이책에서 그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ㅋㅋㅋㅋㅋ한번 씨 먹어보께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포도껍찔재 입에 넣어서 잘근 씹어서 껍질만 내뱉음 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운데 갈라서 씨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씨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왕 신박하다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본 지 오래돼서 그러는데 국영사탐 합6
13:49 l 조회 1
남친이랑 싸웠는데 내가 예민하게 반응하는거야?
13:49 l 조회 1
나... 종강 추되버렸다ㅜㅜ
13:49 l 조회 1
이 상의 하객룩 가능?!
13:49 l 조회 2
마운자로 맞는 익들 얼마에 맞고있어??
13:49 l 조회 3
ENFP 여자들이 제일 똥차 잘 꼬이는 것 같아
13:49 l 조회 2
취준생들아 알바해??
13:48 l 조회 2
생일 지났는데 생파 하기도 해...??2
13:48 l 조회 10
인티도 성별표시 있으면 좋겠다4
13:48 l 조회 13
나 구라안치고 두루마리 휴지심만한 큰거 쌌어...1
13:48 l 조회 7
이거 얼굴살있는건가 3
13:48 l 조회 19
주말에만 술먹는것도 술 많이 먹는건가??4
13:48 l 조회 6
샤갈~살 1년만 늦게뺄껄1
13:47 l 조회 17
26살 백수히키익 주식으로 자산 3천만원됐어3
13:47 l 조회 38
애정결핍인데 연애 안할수도있지? 3
13:47 l 조회 12
우쿨렐레 입문인데 16만원 에바지
13:46 l 조회 7
원룸 중도퇴실할 때 복비만 드리면 되는 거 아니였어...?5
13:46 l 조회 28
우리 업무중 주식 금지령 내림 ㅋㅋㅋ1
13:46 l 조회 28
근로장려금 226이 아니라 상반기에 받은거 빼고 들어오는겨?..3
13:46 l 조회 17
배란일에도 혹시 잠 많이와??8
13:4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