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642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삼성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6
이 글은 8년 전 (2017/8/20) 게시물이에요

피부가 하얄수록 좋다고 생각하는거...

얼마전 티비에서 당연하지 게임하는데 여자 ㅇ.ㅇㄷ 두명이 너 나보다 까만거 알지? 이러면서 서로 굴욕감 준다는 식으로 하는데 놀라버렸다...

너무 멀리갔다고 생각할수도 있지ㄴ만 인종차별도 아니고,,,

피부가 칙칙하다거나 그런것도 아니고 까만게 나쁜건가.?? 

내가 외국살아서 그럴수도 있지만 오히려 난 피부 그을려 보이려고 브론저도 늘 하는데...

그냥 다양한 美가 한국 문화에 비춰졌으면 좋겠담...

대표 사진
익인1
옛날부터 백옥같은 피부가 미의 기준이여서 그런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이미 뿌리박혀있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옛날에 일 안한 사람 얼굴이 하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의 기준 이란게 말 그대로 "기준" 이라 누가 세우느냐에 따라서 달라지는거고 그래서 그 기준 자체를 이상하다고 보긴 힘들다고 생각해 나는! 다만 내가 경계하는거는 내가 가진 미의 기준 '만' 옳다생각 하는 걸 경계해. 뭐 하얀것을 예쁘게 생각하는 것도 모든 피부 색을 다 예쁘게 생각하는 것도 개개인의 삶과 문화와 환경에 따라서 다를 수 밖에 없는 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옛날부터 하얀게 미의기준인게 무슨상관인지 모르겠어 지금 현대인들은 옛날사람도 아니고 하얀게 예쁜거라고 교육받지도 않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얀거 예뻐하는거 이해 하는데 기분 나쁘게 비교하는거 진짜 스트레스ㅋㅋㅋㅋㅋㅋ내가 좀 까무잡잡한 편이라 어렸을 때 부터 좀 하얀애랑 같이 있으면 사람 기분 나쁜 말투로 비교하고 그런거 엄청 많이 경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양한 미도 그렇고 옷스타일같은것두.. 머리를 어떻게 묶던 무슨화장을 하던 희한한거 봤다는듯이 쳐다보지마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종차별도 아닐뿐더러
서양에서 태닝한걸 좋아하듯 그냥 문화권마다 다른 미의ㅡ기준의ㅡ하나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나라가 하얀 피부에 집착하는건 옛날 양반집 자식들은 일을 안해서 피부가 백옥 같았는데 이게 높은 신분을 나타내기도 하고 한게 지금까지 내려져 오는 것 같고 외국 또한 역사에서 백옥피부를 위한 화장품이 귀족들 사이에서 유행 했었는데 지금은 미의 기준의 달라진거 같오! 우리나라 사람들은 백인을 닮고 싶다기 보단 하얀데 잡티없는 도자기 같은 피부를 선호하는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양한 미 중에 본인이 제일좋아하는 아름다움의 기준이 있겠지. 그게 사람마다 다를 순 있는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람 얼굴 갖고 이래라 저래라 하는건 물론 잘못된 거지만 하얀 얼굴을 추구하는게 무조건 잘못된건 아닌거같아...! 우리나라의 옛 정서를 반영한 부분도 있고..문화권마다 기준은 다를수도 있으니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퇴근 한시간 어때
17:15 l 조회 1
그냥 여행가는데 케이크 할까 말까?
17:15 l 조회 1
익들아 청량리역에서 사람 많이 내리나? ㅜㅜ
17:15 l 조회 2
온라인에서 유심사도 등록하려면 대리점 가야하지?
17:15 l 조회 2
삼전닉스 아니라 닉스삼전이라해..1
17:14 l 조회 12
일 개많이 주고 칼퇴하라고 하는데
17:14 l 조회 5
친구의 친구랑 친해지기 힘든가..?
17:14 l 조회 7
회사 남미새 동기가 회식 때 선배 남자 직원을 오빠라고 불렀거든
17:14 l 조회 8
아니 경찰차면 아무데나 차 세워도 되는거임?
17:14 l 조회 8
도쿄갔다가 500만원 씀1
17:14 l 조회 11
고환율 유지해서 수출잘된거로 성과급잔치해서 부동산올림
17:14 l 조회 6
출산이 여자의 본능이라는 그들1
17:14 l 조회 13
카톡 사진 상대방이 보낸 거 저장하면1
17:14 l 조회 7
헤어졌다가 재회하는거 몸이 외로운거도 크다는거 진짜야..?
17:14 l 조회 6
가글하고 바닐라라떼 먹어봐
17:14 l 조회 11
여기에여 여기!!!!!!!
17:14 l 조회 7
기사 시험 6개월 내 사진 아닐 시 실격돼,,?2
17:13 l 조회 6
나 일복 많다고 했는데 맞나 봐 ㅎ
17:13 l 조회 5
30대익들 이모, 고모들이랑 말 잘함? 8
17:13 l 조회 17
경기컬처패스 추천인 줄 사람 ?
17:1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