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81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이 글은 8년 전 (2017/8/21) 게시물이에요

너넨 얼마 대출했어??

지금 얼마를 대출할지 고민이다...내가 나중에 이걸 다 갚을 수 있을까 싶고

대표 사진
익인1
아직하진않았는데 30~50쯤...?.. 긱사라 용돈마니필요한데 올려달라하기 좀그래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50은넘많지않나....? 쓰니가 알바로얼마버는지에따라 달라지긴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50 받았어 9월이면 다른 알바를 해서 아직 모르겠지만 비슷할거야!
나도 50정도 대출하는게 적당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밑익처럼 3달치만계산해서받는편이라..., 교통비통신비 20쯤나오나? 그럼 20~30남으니까 한달10~20씩만해도 갠차늘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진짜 고민 많이 됐었는데 이제 좀 어떻게 해야 할 지 알겠다 고마워!!! 도움 많이 됐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한학기에 50~70정도 했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집이 정말 어렵거든 차상위라 소득구간분위도 1분위고.. 그래서 150을 대출하려고 하는데 그건 좀 아닌가?
물론 알바는 하고있는데 집에서 용돈을 1원도 못받으니까 핸드폰요금이랑 교통비하면 남는게 별로 없더라고
얼마가 적당할지 정말 모르겠어서 물어본당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달에 얼마를 쓰는지 먼저 파악하고 학교 다니는 3개월간 쓸만큼 받아! 알바 하고 있다해도 혹시 모를 비상금으로... 나중을 생각한다면 2개월치만 받아도 될것같고! 어차피 갚아야하는 돈이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ㅠㅠㅠ 맞아.. 학교 다니는 3개월을 생각해야했었는데 너무 긴 기간을 생각하고 무작정 큰 돈을 빌려야겠다고 생각한거 같다 익인아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150 받아땅...3달동안 충분하려면 커컼; 어차피 취업하고 내가 일부분 갚을거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용실 머리 잘라야겠다
3:27 l 조회 1
진짜 이런 코디 개좋음
3:25 l 조회 15
알바 단톡 첫인사 나이 밝혀? 3
3:25 l 조회 8
항문소양증 있는데 애인 있는 사람있어?
3:24 l 조회 17
주식 어렵지않음
3:22 l 조회 21
다 극단인 인팁은 쉽지 않은 거 같음1
3:20 l 조회 30
가슴 큰 익들아 5
3:18 l 조회 56
나 여잔데 남자같음 4
3:18 l 조회 30
여자가 6살 연하 만나면서 데이트 비용 8:2인 것도 흔해?2
3:16 l 조회 21
와이프 있는 트랜스젠더 여자는 레즈비언인가1
3:15 l 조회 12
너네 인스타에 밤으깡 알아?? 로블록스 10살 애기 너무 귀여워1
3:15 l 조회 7
우리애랑 같이 잘 때 팔 떨어질 뻔 했는데 가고나니 불면증1
3:14 l 조회 10
난 나중에 자취하면 에어컨 설치 무조건 할거임5
3:13 l 조회 62
잭클린 잘생겼어
3:13 l 조회 6
익들이 꿔본 꿈 중에 제일 이상했던 거 있어?2
3:13 l 조회 19
근로장려금으로 엄마한테빌린거갚ㅇ
3:12 l 조회 21
리그오브레전드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3:12 l 조회 10
니네 내 상황 어떻게생각함?4
3:11 l 조회 41
면접볼때 슬랙스 말고 면바지입어도돼..?9
3:11 l 조회 71
창문없는 방에서 어떻게 살았지
3:0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