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81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1
이 글은 8년 전 (2017/8/21) 게시물이에요

익들 이거 올리브영에서 파는거 알아써?! | 인스티즈

이거랑 복숭아맛 두개 판다!!!!!비록 일본에서 파는거보다 3배가까이 비싼가격에 팔지만.......매일은 아니더라도 종종 생각나거나 일본못가봤는데마셔보고싶은 익들한테 좋을듯!!!
대표 사진
익인1
마자!++!!!!근데진짜비싸더라ㅎ..그래서 파는데도 못사먹겠어 일본이랑 넘 비교돼서...왜케비싼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올리브영 갈때마다 속으로 너무 비싸다고 생각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일본 갔을 때 왕창 사왔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근데 넘나 비싸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만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천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워.. 비싸당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랑 복숭아 중에 뭐가 맛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취로 사과가 좀 더 맛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진짜?!?!?!?!?! 나 이거마시려고 해외배송까지 시켰는데 끄앙. ㅠㅠㅠ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물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인데 과일물이라고해야되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대박 파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그거 가격보고 일본에선 98엔에 샀었는데,,,하고 추억에 젖어듬ㅎ0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시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바사인듯 맛있다는사람도있고 별로라는사람도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일본에서 먹어봤는데 맛있엉 ㅇ먹어볼만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이거 맛있었어 내친구는 캐리어 한쪽면을 저 복숭아물로 채워왔음ㅋㅋㅋㄱㅋㄲ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맛있어 ㅠㅠ 난일본가서 물대신 저거만 마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바산데 맛있단 사람이 더 많더라!! 난 맛있는데 막 굳이 그맛이 그리워 죽을거같다거나 다시 찾아먹고 싶을 정돈 아니였어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천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거 살짝 얼려 먹으면 샤베트 느낌나고 맛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근빠따 나오자마자 사먹었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본 다녀온 애들마다 저걸 강추하길래 마셔봤는데 난 별로더라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싸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빠가 일본가서 5병사왔당 꿀맛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진짜 저거 엄청엄청 좋아하는데 삼처넌이라니.. 비싸다 흐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본에서 백얼마 넣으면 자판기에서도 쑥쑥 뽑을 수 있는데ㅠㅠㅠ삼천원 ㅠㅠㅠ근데 너무 맛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팔아서 가격보니까 3천원...그냥 돈 더주고 카페가겠슴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거 오렌지 맛도 있는데 대형마트 가면 파워오투 라고 있어! 그거 맛이랑 똑같닿ㅎ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본에서 78엔인가햇던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삼천원... 넘 고민이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달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이프로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편의점에서도 비싸도 131엔이었나 그랬는데...(롬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귤물먹고시픈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먹어보고싶었는데 비싸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탄산 들어있는 레몬맛도있는데 짱맛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알았당! 하지만 너무 비싸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맛있긴한데 삼천원은 넘 비싸다 ㅠㅠㅠ걍 일본갔을때 많이 마셔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근데 일본에서는 얼마정도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천얼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혹시 올리브영에 그거 인절미 과자도 팔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알고있지! 근데 넘 비싸ㅠㅠㅠ 일본 가격 자꾸 생각나서 그런가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미친 첨알았어 넘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맛있어ㅋㅋㅋㅋㅋ배맛도 있는데 깔끔한 탱크보이맛 짱맛이얌ㅋㅋㅋ또 일본가고싶다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방 골라주라
1:25 l 조회 1
근로장려금 넘모 불안해서 제미나이한테 물어봄
1:25 l 조회 2
이러면 짤린건가요
1:25 l 조회 5
나 탈색염색모인데 두피스파 받으면 안좋을까?
1:25 l 조회 2
LCK 합숙 맞았네ㅋㅋ
1:24 l 조회 3
나 26살인데 아직 에이블리에서 옷삼
1:24 l 조회 8
농협은 언제들어와??
1:24 l 조회 11
헐 장려금 많이 들어왔네ㅎㅎ2
1:23 l 조회 34
다이소 일시품절로 떠있는 거 언제 들어오냐
1:23 l 조회 9
팀 국민 드디어 받다 2
1:23 l 조회 10
별로 안 달아서 좋다 영원히 이해 못함
1:22 l 조회 20
근데 근로장려금 받는사람들 다 미리신청한거지??5
1:22 l 조회 31
지금 근장 받는 익들2
1:22 l 조회 41
ㅇㄴ 이만원 들어왔네1
1:22 l 조회 17
병원 취업할 때 대학 입시마냥 성적 하향곡선인지 상향곡선인지도 봐...?
1:22 l 조회 5
팀 농협 모여1
1:22 l 조회 20
와 확 돈 줄어들었네ㅜㅜ
1:22 l 조회 17
나 편식 어릴때 개심했어서 물컹거리는 식감 극혐해서
1:22 l 조회 6
뭐야 근로장려금 알림 없이 들어오니 확인하셈4
1:21 l 조회 47
보통 여행사랑 직접 찾아본거랑 가격차이 100만원 정도 나나?3
1:2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