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81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1
이 글은 8년 전 (2017/8/21) 게시물이에요

익들 이거 올리브영에서 파는거 알아써?! | 인스티즈

이거랑 복숭아맛 두개 판다!!!!!비록 일본에서 파는거보다 3배가까이 비싼가격에 팔지만.......매일은 아니더라도 종종 생각나거나 일본못가봤는데마셔보고싶은 익들한테 좋을듯!!!
대표 사진
익인1
마자!++!!!!근데진짜비싸더라ㅎ..그래서 파는데도 못사먹겠어 일본이랑 넘 비교돼서...왜케비싼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올리브영 갈때마다 속으로 너무 비싸다고 생각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일본 갔을 때 왕창 사왔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근데 넘나 비싸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만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천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워.. 비싸당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랑 복숭아 중에 뭐가 맛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취로 사과가 좀 더 맛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진짜?!?!?!?!?! 나 이거마시려고 해외배송까지 시켰는데 끄앙. ㅠㅠㅠ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물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인데 과일물이라고해야되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대박 파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그거 가격보고 일본에선 98엔에 샀었는데,,,하고 추억에 젖어듬ㅎ0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시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바사인듯 맛있다는사람도있고 별로라는사람도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일본에서 먹어봤는데 맛있엉 ㅇ먹어볼만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이거 맛있었어 내친구는 캐리어 한쪽면을 저 복숭아물로 채워왔음ㅋㅋㅋㄱㅋㄲ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맛있어 ㅠㅠ 난일본가서 물대신 저거만 마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바산데 맛있단 사람이 더 많더라!! 난 맛있는데 막 굳이 그맛이 그리워 죽을거같다거나 다시 찾아먹고 싶을 정돈 아니였어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천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거 살짝 얼려 먹으면 샤베트 느낌나고 맛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근빠따 나오자마자 사먹었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본 다녀온 애들마다 저걸 강추하길래 마셔봤는데 난 별로더라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싸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빠가 일본가서 5병사왔당 꿀맛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진짜 저거 엄청엄청 좋아하는데 삼처넌이라니.. 비싸다 흐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본에서 백얼마 넣으면 자판기에서도 쑥쑥 뽑을 수 있는데ㅠㅠㅠ삼천원 ㅠㅠㅠ근데 너무 맛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팔아서 가격보니까 3천원...그냥 돈 더주고 카페가겠슴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거 오렌지 맛도 있는데 대형마트 가면 파워오투 라고 있어! 그거 맛이랑 똑같닿ㅎ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본에서 78엔인가햇던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삼천원... 넘 고민이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달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이프로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편의점에서도 비싸도 131엔이었나 그랬는데...(롬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귤물먹고시픈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먹어보고싶었는데 비싸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탄산 들어있는 레몬맛도있는데 짱맛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알았당! 하지만 너무 비싸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맛있긴한데 삼천원은 넘 비싸다 ㅠㅠㅠ걍 일본갔을때 많이 마셔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근데 일본에서는 얼마정도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천얼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혹시 올리브영에 그거 인절미 과자도 팔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알고있지! 근데 넘 비싸ㅠㅠㅠ 일본 가격 자꾸 생각나서 그런가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미친 첨알았어 넘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맛있어ㅋㅋㅋㅋㅋ배맛도 있는데 깔끔한 탱크보이맛 짱맛이얌ㅋㅋㅋ또 일본가고싶다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5에 새로운일 시작하려면 뭐해야할까 경험담 잇어?
1:55 l 조회 1
근장 받은 익들 다들 내일 뭐 먹을꺼야
1:54 l 조회 4
서울에 태극기랑 성조기 들거나 뱃지한사람들은 왜그래?
1:54 l 조회 4
하이닉스는 여성할당제 안하나??
1:54 l 조회 5
옷 살말?
1:54 l 조회 6
당근에서 디젤가방 2만원에 파는데 짭일까..
1:53 l 조회 7
와 참교육 5화 보는데 내가 정신 나갈거같음
1:53 l 조회 15
야구 입문하고싶은데 혼자 보러가면노잼이게찌
1:53 l 조회 5
작년에 잘 입던 여름옷 하나가 사라짐...... 어디갔지 낼 입어야 허는데1
1:53 l 조회 3
축구 져도
1:52 l 조회 10
고도비만 헬스장 운동 알려줄 익 1
1:52 l 조회 9
근로장려금 반기는 정기 때 받아야 하는 금액이 나눠서 들어오는 거야? 1
1:52 l 조회 12
익들아 호텔은 남녀 혼숙 4명 가능해?
1:51 l 조회 9
얘들아 평생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는 거 많이 힘들까? 1
1:51 l 조회 18
테일즈런너 확률 개망겜2
1:51 l 조회 5
컴활 실기보고 응시확인서 받아본 익인?
1:51 l 조회 5
근데 예전엔 반도체 공장 다니면 백혈병.. 이런 인식 아니었던가1
1:51 l 조회 23
초면에 시비거는사람들은 노인들이 많더라1
1:50 l 조회 8
사람들 외노자 은근많이 하대하는데1
1:50 l 조회 29
살빼면 코 높아짐 낮아짐?5
1:50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