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820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6
이 글은 8년 전 (2017/8/21) 게시물이에요
방학식날 이후로 애들한테서 연락 한 번 온 적 없었고 연락하는 거 다 읽씹 당하고 오늘도 다 무시하네 너무 슬프다 그냥 점심 거르는 중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일 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딱히 없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그래..밥먹어야지...친한친구 없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네가 내 친한 친구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꼭 나중에 그런애들이 너가 이러는서 서운하고 불편하다고 따로다니자고 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무슨 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렇게 운따 처럼 따돌리다가 너네 나왜 피해..식으로 물어보면 저렇게 행동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아 맞아.. 나 당해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그러고선 너 상처 받을까봐 말 안했다고하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러다가 정도가 심해져서 학교 계속 안나가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진짜 못된년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를 안 나올 수는 없어서.. 진짜 너무 속상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랬었어ㅠ 진짜 왜그러는지....못된것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항싱그렇더라 항상 2학기시작되면 항상그렇더라..무시해버려 그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2학기면 이미 무리 다 형성되있을텐데..그래도 걔네말고 좀 친하게 지냈거나 이야기라도 주고받던 사이가 있으면 걔네랑 친하게 지내보는게 나을듯..힘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회수 왜이렇게 높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에유ㅠㅜㅜㅜㅜ같은학교면 내가 달려가서 친구해줄텐데 진짜 너무했다 갑자기 그러면 얼마나 상처받는데ㅠㅠㅜㅜ오늘 씩씩하게 버텨♡♡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른 친구들 만들어버려
나도 1학기랑 2학기랑 친한애들 다름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못된것들!!!!
다른 친구들이랑 친해지거나 오히려 쓰니가 power당당power 하게 다니면 애들이 다가올지도 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ㅠㅠ밥은 먹지...ㅠㅠ 다른좋은 친구 만날수있을꺼야 너무 슬퍼하지머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못됐다 진짜 나쁜 애들.. 나도 당해봤음..ㅠㅠㅠㅠ쓰니힘내라...걔네 나중에 꼭 부메랑 맞을 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내가 달려가고싶다 ...... 힘내자 익이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맞아 근대 그런애들이 자기들이 은따 시키는거 모른다 그래서 내가 따로 다니니까 왜따로 다니냐면서 그러다가 내가 다른 사람들이랑 친해져서
같이다니니까 뒤에서 욕하고 저격글쓰고 그러더라 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그랬었던적이있다ㅎㅎㅎ난 고3때였는데 그때 뒤통수를 치더라구ㅋㅋㅋ아마 쓴이랑 심정도 비슷했을거야 왜이러나싶고 왜나만이러나싶고...그래도 쓴이야 내가 몇년지난 지금 느끼는건 인생은 권선징악이야 정말!!!잘못된 행동은 다~돌아가고 하더라 아니면 절대 같은 고통은 아니겠지만 비슷하게 고통스러운 일이 생기더라 직접 위로해줄수 없어서 미안해
쓴이에게 넷상이지만 잠시나마 위로를 건네고 싶어 힘내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많이 속상하겠다ㅠㅠ 나도 그랬었어서 다른애들이랑 다녔었다.. 진짜 짜증났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익나익이다.. 차라리 이유라도 말해줬음 좋겠다ㅠㅠㅠ 너무 속상해하지 말고 힘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아 ... 갑자기 은따 당하면 진짜 이게뭔가? 싶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후정말 왜그런다니 딴친구만들어버려 진짜그기분 투명인간된기분이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록글 보고 확실히 인티에 모솔 정병 연애 하는 애들이 많다고 느낌
1:56 l 조회 4
정기 8월까지 언제기다려ㅡㅜㅜ
1:56 l 조회 2
100에서 200만원대 시계 추천해줘 브랜드!!(여성)
1:56 l 조회 2
보통 패키지여행은 숙소에 몇시에 돌아가…?
1:56 l 조회 3
유부남 바람이 생각보다 흔해?3
1:55 l 조회 14
35에 새로운일 시작하려면 뭐해야할까 경험담 잇어?
1:55 l 조회 4
근장 받은 익들 다들 내일 뭐 먹을꺼야9
1:54 l 조회 13
서울에 태극기랑 성조기 들거나 뱃지한사람들은 왜그래?1
1:54 l 조회 6
하이닉스는 여성할당제 안하나??
1:54 l 조회 12
옷 살말?
1:54 l 조회 15
당근에서 디젤가방 2만원에 파는데 짭일까..4
1:53 l 조회 18
와 참교육 5화 보는데 내가 정신 나갈거같음
1:53 l 조회 22
야구 입문하고싶은데 혼자 보러가면노잼이게찌
1:53 l 조회 6
작년에 잘 입던 여름옷 하나가 사라짐...... 어디갔지 낼 입어야 허는데2
1:53 l 조회 7
축구 져도
1:52 l 조회 13
고도비만 헬스장 운동 알려줄 익 1
1:52 l 조회 12
근로장려금 반기는 정기 때 받아야 하는 금액이 나눠서 들어오는 거야? 2
1:52 l 조회 27
익들아 호텔은 남녀 혼숙 4명 가능해?1
1:51 l 조회 12
얘들아 평생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는 거 많이 힘들까? 1
1:51 l 조회 22
테일즈런너 확률 개망겜2
1:5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