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47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8년 전 (2017/8/26) 게시물이에요
엄마한테 용돈 20 받고 있단 말이야 (교통비랑 옷 신발 취미생활 밥 먹는 거 다 20만 원 내에서 해야 함) 아빠한테 한도 30정도 되는 카두 만들어서 달라고 하면 많이 바라눈 건가?? 아니면 적게 바라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적당한 거 같음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활수준에 따라 다르지 아빠가 적게버시는데 삼십만원달라고 하면 큰 요구고 잘 사시는데 달라고하면 괜찮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잘 사는 것 같지는 않은데 엄마랑 나 사는 거 보면 아빠가 나을 것 같음,,, 진짜 한 달 벌어서 항상 마이너스로 사니까 아빠가 잘 사는 건 아니라고 해도 엄마가 나한테 더 많이 쓰니까 저만큼은 받아도 되는 것 같아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한쪽이 양육비 지급하지 않나? 아 성인이야? 음...난 괜춘하다고 보는데 일단 여쭤보고 조율하는 게 나을듯!! 아버님이 웬만큼 사시면 그정도는 해주실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엄마가 너무 착해서 아빠 가만히 두는 중이야... 양육비 한번도 제대로 받은적도 없고 성인은 아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인 아니면 양육비 지급 의무지않나...? ㅠㅠㅠ 아버님이 형편이 나으시면 쓰니 지원해주시는 게 맞는거같다! 쓰니가 한번 잘 이야기해봐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가 아빠 법적으로 대응?하다가 깜빵 간다고 하면 또 마음 약해져서 봐주고 그러고 있어... 나도 자세히는 잘 머르겠다 ㅠㅡㅠ 답변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찾아봤는데 양육하지 않는 당사자가 자녀를 양육하는 상대에게 당연히 지급해야 하는거고 안하면 지급명령 신청하면 재산 금액 안에서 양육비 지급명령에 따른대 법으로도 보호되는거니까 일단 한번 말씀드려봐! 그래도 법쪽까진 안가고 좋게좋게 해결하는 게 낫긴 할테니까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엄마가 그거 했다가 깜빵 간다고 그래서 봐준 거여써!! ㅠㅠ 그때 친할머니가 나한테 아빠 깜빵 보낼 거냐고 난리난리를 치셨지,,, 엄마가 그거 취소하고 나서 또 다시 신청하려면 몇 년 기다려야 된다고 귀찮다고 그러고 그냥 아빠한테 엄마는 나한테 이만큼 쓰는데 아빠는 나한테 몇 년 동안 해 준 게 없으니 난 아빠한테 이만큼을 받는 게 맞는 것 같다 하면서 말해보려고ㅠㅠ 신경써줘서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나이에 따라 달라진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18살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그럼 아빠한테 그 정도 달라고 해봐 ! 아부지도 경제적으로 도움을 주셔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향인들아 혹시 너네도
8:11 l 조회 1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
8:09 l 조회 5
바람핀 전남친 여자친구분 임신하심
8:08 l 조회 20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12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2
8:07 l 조회 9
나 싸불당해8
8:06 l 조회 27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1
8:06 l 조회 25
나 이래도 혹시 성병걸릴수도 있어??ㅠㅠㅠ4
8:05 l 조회 54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1
8:04 l 조회 21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33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7
8:04 l 조회 29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1
8:04 l 조회 18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15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1
8:03 l 조회 20 l 추천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24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3
8:01 l 조회 72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5
7:59 l 조회 73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32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73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