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1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오른쪽 귓볼에 두개 왼쪽에 하나 뚫었는데 귓바퀴 연골 쪽에 뚫으려고 한단 말이야 귓볼 뚫을 때 별로 안 무서워하고 안 아파했는데 비슷해??
대표 사진
익인1
귓바퀴는 뚫고나서가 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왜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리 걸리면 겁나 아프고 염증도 잘나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귓볼도 염증 났는데 안 뚫는 게 나을까?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뚫고나서 관리만 잘해주면 진짜 예뻐! 나 귀 사진 보여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응 볼래볼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잘 보이려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응응 잘 보여 우와 예쁘다 익이니 존경스러워 ㅜㅅ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내기준 염증나면 최고로 아픈곳이 귓바퀴였어ㅠㅠ근데 고통만 잘 이겨내면 ...렬루 예쁘다....ㅠㅠ반짝거리면 세젤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진짜 너무 예쁘다... 귓볼 세개 뚫으려니까 친구가 세개면 중간에 구멍이 관리가 힘들대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헐 왜? 귓불 세상 편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 정말?? 그럼 오른쪽 세개 왼쪽 두개 먼저 할까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나눠서 뚫는게 좋아! 난 두개 뚫고 나중에 가서 하나 뚫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나 지금 양쪽에 하나씩만 더 뚫으면 귓볼에 세개 두개 되는데 그것도 나눠서 뚫으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응응 혹시 모르니까 나눠서 뚫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래야겠오!! 익인이 넘 고마워!! 복 받아랑❤️❤️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염증 잘 나면 안 뚫는 거 추천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관ㄹ 잘하면 괜찮을 것ㄱ ㅏㅌ은데 내친구가 염증 잘 나는데 심해져서 피부과 간 적도 있고 그래서 조금 비추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 좀 해봐야게따...ㅜㅜ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히히 오줌 발싸
23:57 l 조회 1
월세 에어컨 청소 집주인이 해줘??
23:56 l 조회 4
고등학생으로 오해받는 30살 질문 받음
23:56 l 조회 2
썸탄지 한달정도됐는데 고백을 안하는데..1
23:56 l 조회 7
1 젠틀프로맥스+60만원+10회 2 아포지?+15만원+5회
23:56 l 조회 5
전쟁 언제 끝나
23:55 l 조회 6
독서 안하다가 많이 하게 된 익들 있어?
23:55 l 조회 7
눈썹 억세서 스트레스 받음1
23:55 l 조회 8
썸녀가 단톡에서 은근히1
23:55 l 조회 16
아파트 실내흡연 하지말라니까 마늘빻고있네
23:55 l 조회 16
낼 대파 크림치즈 싸갈건데 냉장고에 넣어여해..?2
23:54 l 조회 11
enfj는 먼저 연락 못끊어 ?
23:54 l 조회 10
편도 1시간 50분 출근 어떻게생각함...3
23:54 l 조회 21
연하만나는데 첨에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냈거든 3
23:53 l 조회 32
우리집 공짜 말랑이2
23:53 l 조회 54
흰 반팔이 누렇게 변색되는건 왜그런거야....7
23:52 l 조회 35
감기가 아닌데 목이 부을 수도 있어..?1
23:52 l 조회 6
친구한테는 몇백원도 아끼면서 지 남친한테는 비싼 핸드폰 사주는애들은 뭘까1
23:52 l 조회 14
웃으면 팔자주름 끝에 들어가는거 보조개야?
23:52 l 조회 6
나 이거 정신병이야? 3
23:5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