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1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기독굔데 이단 사이비 이런거 다 알고보는거니까 너무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아 교회가야되는데 지금 익잡 너무 재밌어서 못자겠다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2222 나내일어떻게일어나닠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도방식 너무 씽크빅터지지않냐ㅋㅋㅋㅋㅋㅋ그리고 어설프게 교회 따라하는거 같잖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많이 잡혀봐서 진짜공감하면서보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ㅋㅋㅋㅋㅋㅋㅋ나 그러면 안되는데 너무 궁금해서 심리상담 해준댔는데 모르는척 하고 따라가서 몇번 만났었거든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학생심리상담 이쪽 전공이어서ㅋㅋㅋㅋㅋㅋㅋ진짜 상담 기본도 안돼있고 검사지 해석도 심하게 못해서 도저히 못들어주겠어서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그분 엄청난 명문대휴학생이라고 뻥쳤는데 마침 우리교회에 딱 그 학교 학과 학번이어서 물어봣는데 그런사람없대~~~~그뒤로 연락1도 안오는거야. 그래서 심심해서 내가 먼저 걸어봤거든?? 근데 전화문자 다 씹고 이제봤네^^ 이러길래 같잖고 하찮아서 걍 차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일학교 반주가야하는데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주일학교 교산데~~~ 요러고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듀 허헣ㅎ 반주겸 교사야 애기들 너무 예뿌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ㅜㅜㅜ 우리반에 이과 전교1등있지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앙 큰 친구들 가르치는구나! 나는 완전 애기들 ㅎㅎ 5살부터 4학년까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뭐야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 남자애들 엄청 말 안듣지 않아??나 하다가 계속 애들이랑 싸울것같아서 중고등부로 옮긴거거든ㅠㅠㅠㅠ 내가 작은애들 대하기 서툴기도 하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진짜 말 엄청나게 안듣는다ㅠㅠㅠㅠㅠ좀 오래 하다보니 다루는법을 알게되서 좀 낫긴하다만 처음에는 진짜 힘들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단 사이비 신천지 이런거만 아니면 나도 교회 한 번 제대로 다녀보고 싶긴 한데.. 세상이 너모 흉흉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그랭??! 원래 기독교얐어??? 우리쪽 교회 다닐려면 장로교라고 적힌곳 가면 되긴 한데!! 교회 간판에 요마크 있는고 ㅜㅜ 세상이 흉흉하긴 하지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아니 난 무교야! 그냥 무슨교든 한 번 다녀보고 싶은 마음에..? 뭐 좋은거면 믿어서 나쁠 건 없자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근데 뭐지 내 친구가 장로교회가 이상한 교회랬는데 뭐가 맞는거야 ㅜ 자기들이 진리교횐가.. 그러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로교회가 한국에서 제일 보편적이고 전통적인 교회야! 진리교? 그건 첨듣는데ㅠㅠ 교회는 천주교랑 다르게 교파마다 교리가 약간씩 다르거든. 그래듀 다 같은 기독교라고 인정하지 부정하지는 않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내 친구는 진짜 무슨 절대 아니라고 부정하더라 ㅜㅜㅜㅜㅜㅜ 인터넷 찾아보니까 친구는 이단으로 유명한 교회 갔다왔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마이갓 대한예수교장로회는 제대로된 기독교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헐.. 내 친구가 그냥 제대로 홀려서 온거구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발 이불추천좀해주라
7:34 l 조회 2
미용실에 머리만 감아달라고 해도돼?
7:34 l 조회 2
치아가 인상 많이바뀌는구나1
7:33 l 조회 7
보톡스로 눈이 커질수가 있는거였구나4
7:32 l 조회 17
내가 말한거에 엉뚱한 답을 하는 사람 왜이러는거야? 4
7:31 l 조회 7
엄마가 너무너무 귀여워1
7:30 l 조회 15
아무리 아침 7시반밖에 안됐다지만 곧 7월에 16도는 너무 시원한거 아닌가
7:30 l 조회 1
오프인데 전화하는건 대체 어느나라 매너냐1
7:28 l 조회 22
가나 크로아티아 축구
7:26 l 조회 52
용과랑 아보카도 먹어보고싶다5
7:24 l 조회 14
퇴사고민 말하면 꼭 필요한사람이라고
7:24 l 조회 7
애덜아 이거 총 2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아님 3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7:24 l 조회 4
이거 카톡프사로 하면 회사사람들이 보기 좀 별로일까6
7:21 l 조회 210
외국인 많은 동네에서 알바하는데 나라별로 특징이 좀 있는듯
7:21 l 조회 19
서울에서 젤 예쁜 여자들 있는 곳 어디야?2
7:20 l 조회 19
지금 여름 날씨 일시적인건가?2
7:18 l 조회 152
넷플릭스 4인 공유 요즘 안돼?
7:17 l 조회 22
아 연애생각 없는데 소개 왜 받겠다했지 아17
7:16 l 조회 120 l 추천 1
단쉐에 두유? 우유?2
7:16 l 조회 12
일찍 인난 익들 !! 텀블러 골라조 !!!!!!12
7:14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