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2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보통 교회다니는 사람들은 자신을 죄인이라고 부르기도 하잖아 

왜 죄인인거야? 

태어날 때부터? 아님 어떤 일을 계기로? 

아님 사람마다 다른겨?? 

 

순수한 궁금증임돠
대표 사진
익인1
이런 질문은 이런 커뮤니티에서 전달하는데에 한계가 이따 쓰니얌! 기독교인으로서 주변 교회에가서 상담? 혹은 배워보길 바랄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지금 종교관련 글이 핫해서 궁금해서 물어본겨 심오한 세계가 있는 것 같고만...
고마웡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밑에 댓글들도 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 쉽게 해주는 목사님은 우리가 태어나면서 엄마아프게 했으니까 그것도 죄래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의 말이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태초에 아담이랑 하와가 죄를 지었고 우리는 그 후손들이라 원죄라고 표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명이 길어질 것 같구만 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창세기에 나오는 내용인데 아담과 하와가 하나님이 먹지말라는 선악과를 먹어서 원죄를 얻게 돼. 그래서 그 이후로는 모두 원죄? 를 지니고 태어나게 되는거고... 그래서 죄인이라고 하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태어날 때부터 모두가 죄인인거네ㅜㅜ
그럼 교회다니면서 용서?를 구하거나
사죄하는 마음으로 다니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첫글쓰니인데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박힘으로써 우리의 죄는 다 사해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감사한 마음으로 다니는거야?
계속 물어봐서 미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굳이~~ 말하자면 감사한 마음이 맞겠지? 그래서 그 복음을 전파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오오오 친절한 익인이야ㅎㅎㅎ
고마워 더 궁금한 건 내가 찾으면서 공부해볼게 즐티해랑>3<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결혼식 동영상이나 사진 영원히 저장해둬?
9:35 l 조회 1
와...나 후레쉬 계속 켜놓고 잤어 아이폰 가격도 올랐는데
9:35 l 조회 1
ㅈㅂ 봐줘!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9:35 l 조회 1
가족 친구 돈 명예 순위가 어떻게 돼?
9:35 l 조회 1
해외거주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1
스탠리 색 골라줘 제발
9:34 l 조회 6
혹시 회사 동기 시부상 빙부상도 조의금 보내...?1
9:32 l 조회 4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3
9:31 l 조회 17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7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10
9:30 l 조회 36
서울에서 용인 애버랜드 버스타고 갈수있어?
9:30 l 조회 6
친구네 엄마가 의산데 엄마 급여명세서 보고 엄청 놀랐대 많이벌어서 얼마를 버는걸까...궁금함...1
9:30 l 조회 51
다정한 행동 뭐가 있니
9:29 l 조회 24
친척 중에 지금 40중반인데 결혼 안 한 사촌언니 있는데 2
9:29 l 조회 19
5명이랑 1년씩 연애 VS 한명이랑 5년 연애
9:29 l 조회 17
돈 받고 짜증 팍팍 내는 건 ㄹㅇ 택시기사가 원탑인듯 2
9:28 l 조회 27
너무 사랑해서 헤어진다<<이해하는 사람 있음??18
9:28 l 조회 52
요새 두통 진짜 개심각한데 병원 가봐야하나ㅠㅠㅠ7
9:27 l 조회 23
매복 사랑니 대학병원 가라고 했는데 넘 귀찮은거야
9:27 l 조회 7
고마운분들 4명이 있는데 깊티 어떤걸 줘야할까??(제약 좀 있어)2
9:26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