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67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8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학과를 보고 합격 하고 들어가면 막 수강신청 그런것도하는데 그런거는 그 학과에 관련된걸 배우닝????
대표 사진
익인1
당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양은 다르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러면 막 자체휴강 이러면서 빠지기도 하잖아 그러면 빠진부분은 자기가 따로 다시 공부하거나 친구 필기한거 베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 익인인데 나같은 경우는 자체휴강하면 친구 필기 빌린 다음에 따로 공부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에 관련된거 배우는게 전공 그외가 교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공도 신청하고 교양도 신청해 전공은 당연히 과에 관련된거구 교양은 다양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삭년때는 전공 대부분 안듣고 교양만 들음 나는 오늘 ㅏ복과라서 전공 들었는데 여튼 학년 올라갈수록 전공 많이 들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구런지 물어바도 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커리큘럼이 있어 몇학년땐 대개 어떤 수업 듣고 이런거 ㅋㅋ 보통 교양을 저학년때 많이 들어놓고 전공수업은 이삼학년때 빽빽하게 들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고마워! 오늘두 새롭게 알아간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윗댓이랑 반대인게 전공만 많이 들으면 숨막혀 죽을거같아서 교양 하나 둘씩 끼워넣어 숨쉴려고...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과마다 다른것같다 우린 저학년때 전공많이 듣고 교양은될수있는대로 껴넣는듯 확실한건 주위에서 일학년땐 18~19학점 2학년땐 20학점위로 들어놔야 고학년때 편하다드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
8:09 l 조회 1
바람핀 전남친 여자친구분 임신하심
8:08 l 조회 8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8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1
8:07 l 조회 6
나 싸불당해5
8:06 l 조회 25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1
8:06 l 조회 18
나 이래도 혹시 성병걸릴수도 있어??ㅠㅠㅠ5
8:05 l 조회 41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1
8:04 l 조회 21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25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7
8:04 l 조회 28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1
8:04 l 조회 18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15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1
8:03 l 조회 20 l 추천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23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2
8:01 l 조회 67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3
7:59 l 조회 65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31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63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38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7
7:5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