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72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ㄴ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학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학년 이에융~~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제 해킹대회?? 이런거 나가봤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닝.. 국제 해킹대회는 아니고 해카톤 대회 나갔다가 힘들어서 우리 팀 그만 뒀었음 ㅋㅌㅋㅋ튜ㅠㅠ 무박 3일인가 그랬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전문대맞지?? 내가 2년제 컴정과 가려구하는데 혹시 막 4년제로 편입하는 사람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엥 2년제......? 넘 빡셀 것 같은데 우린 3년제야..! 컴공쪽은 거의 다 3년제이지 않아..? 편입 준비하는 사람 있구 반수 준비하는 사람도 있었는데 편입은 수능보다 훨씬 힘들어.... 첨부터 편입 생각하는 거면 안 오는 게 조음 ㅠㅠ 편입 영어가 넘 어려워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잘못안줄알고 확인해보니 2년제드라!! 실습을 많이 한다는데 .. 내가 요즘 바라는게 해킹대회 입상해서 스카우트 당하는건데ㅠㅠㅠ 많이 어려워? 계속 물어봐서 미안해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냐아냐 마니 물어봐도 돼!! 근데 전문대 2년제면 음,,,,,,,... 우리도 3년제인데 실습 많이 해! 화이트 해커과 이런 거 아니면 2년제보단 3년제 찾아보는 게 좋을 것 같은데 ㅜㅜ! 입상하면 스카우트 당할 확률은 높지! 헤드헌팅 하러 대회에 많이 오시니까! 해킹 실력만 되면 어딜 가든 상관은 없겠지만 팀 참가면 팀 꾸릴 수 있을 정도의 애들도 있어야 하고 해킹 기초중의 기초가 프로그래밍 언어들이니까! ㅇㅎㄱㅈ 갈 성적 된다면 요기 추천할게.. 고등학교때 그쪽 대학교 동아리 도움 받아서 여러 대회 나간 적도 있었고 해킹 관련 수업도 있었나 봐 동아리에서 스펙 쌓기로 대회두 많이 나가는 것 같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ㅇㅎㄱㅈ이 뭐야? 나 글구 고3이라서 ㅠㅠㅠㅠ 흑흑 원래 1학년때 컴공과 꿈꾸긴 했는데 그땐 어려운 줄도 모르고 이름만 멋있어서 정했다가 포기하고 이번엔 어려워도 뭔가 나랑 맞는거 같아서 다시 정했어..! 성적이 안되서 컴정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인ㅎㅏ고ㅇ전...!! ㅜㅜ 앗 그럼 좀 더 생각해보는ㄱㅔ 어때..? 우리반도 장난 아니게 휴학하고 자퇴했었거든....지금도 못 따라오는 애들 있고.. 프로그래밍 해본 경험 있어..? 해킹은 진자 진짜 어렵거든... 프로그래밍 기초가 완전 잘 다져있어야 시작 할 수 있어!! 나는 중3 말부터 했었거든 고등학교때는 대회도 나가고! 컴정과 오는 건 상관 없지만 2년제 갈 거면 ㅠㅠ.... 안대 안대..... 그 안에 전부 배우기엔 너무 빡세고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헐.... 내가 정보를 접해본건 중1때 정보시간에 스크래치가 전부여따... 성적도 괜찮았는데 그외엔 경험 무.. ㅠㅠ 내가 어플개발하거나 포털사이트같은것도 만들고싶은데 굳이 해킹아니어두 .. 저런거로 밥벌이 괜찮지않아??? 어제는 궁금해서 c언어로 코딩하는 영상(?) 한개 봤는데 뭔가 이해가 잘됐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컴정,컴공 취업 잘 되구 유망직업이기도 하지..! 어플 개발은 생각보다 쉽긴 해 기본 소스도 많이 있구 UI 보면서 프로그래밍 할 수 있으니까^ㅅ^..!!! 완전 적성에다가 쓰니가 빡세게 공부하고 학원다니고 그러면 해킹쪽도 생각해볼 수 있지! 물론 앱 개발도, 홈페이지 제작도 쓰니가 노력하면 할 수 있어! 우리 학교 기준으로 계절학기에 그런 거 관련 강의도 열리니까! 어영부영 할 생각으로 가면 이도저도 아니게 졸업 해버리는 거고,,, 적성에 맞는 것 같으면 시도해도 나쁘지 않아! 대신 학교에 대해서 좀 찾아보면 좋겠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7에게
ㅂㅎㅇㄷ 같은 곳은 신설과던데.. 무슨 보안과..? 해킹도 이거랑 비슷하긴 하니까..! 아마 커트도 좀 낮을 거야 좀 더 높은 전문대 넣을 성적이 안된다 하면 (ㅂㅎㅇㄷ 치기 절대 아님..!) 여기 알아봐도 좋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배 ㅎ 여 ㄷ 맞지??? 여기 인지도 좀 있지않나?? 커트 낮다니 신기하다!!! 알려줘서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앗.. 그래..?! ㅠㅠ모르겠다 내 기준 커트 그렇게 높지 않았어서..! 아마 올해..? 만들어진 신설과 일 거야! 인서울 전문대는 나도 다니고 친구들도 다녀서 물어봐줄 수 있으니까 언제든지 물어보구! 전문대는 한 번 들어가면 생각보다 바꾸기도 힘들구,, 편입은 더더욱 힘드니까 잘 고민하고 주변 사람이랑(부모님,선생님)도 잘 상담해보고 쓰니가 원하는 곳으로 가서 열심히 해야도ㅐ!! ^0^!! 파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내가 고3때 정시도 수시도 다 안해서 부끄럽게도 7등급 이하로 맞아서 ㅠㅠ 갈수없을거같아 하.. 인서울 전문대 중에 좀 낮은 곳 알려줄수있어?? ㅠㅠ 아니면 1,2학년 성적만 반영하는곳...!!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ㅂㅎㅇㄷ ㅅㅇㅇㄷ ㅎㅇㅇㄷ 이 여대들이 다 1,2학년 성적만 볼 걸...??? 그런 거 안 보고 넣었어서 모르겠는데 함 확인해봐! ㅂㅎㅇㄷ는 2학년만 이었나 2학기 선택이었나 모르겠다 ㅎㅎ,... 맞을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얼굴에 있는 점만 빼나
4:48 l 조회 1
우리나라말고 보는 축구팀있어?? 나는 일본
4:47 l 조회 4
대학생 용돈 30으로 어케 살아?2
4:45 l 조회 8
요새손 주름 왤케생기지5
4:42 l 조회 5
눈치없이 자서 죄송합니다 ~
4:40 l 조회 12
퇴사 언제 말하면 좋을까? 3
4:40 l 조회 20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3
4:38 l 조회 28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7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53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95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7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4
4:29 l 조회 37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8
4:28 l 조회 64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9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11
4:26 l 조회 72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14
:) < 이거 진짜 싫다27
4:19 l 조회 169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2
4:18 l 조회 195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44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