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73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나 맨날 냉 나와서 생리 안 할 땐 팬티라이너 할 땐 생리대임.. 문제 있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밖에 좀 오래 나가 있거나 그런 경우에 가끔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ㄴ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냉 진짜 많이 나오는데 그냥 라이너 안 해 하면 몸에 안좋다그래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랭 냄새 안 나??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냉 나올 거 같으면 바로 근처 화장실 가거나 그래서 속옷에 그렇게 많이 묻지는 않아가지고.. 근데 처음에 그렇게 안 했을 땐 냄새 나는 거 같아가지고 그 뒤로 수시로 화장실 간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하면 신경쓰여서 맨날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냉이 자주 나오는 건 병원 가보는 게 좋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질염인가.. ㅠㅠ 팬티라이너 몸에 안 좋대서 찝찝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그럴 가능성이 있어보여 다른 사람들 얘기 들어보면 치료 받으면 훨 편해진대 그러니까 무섭더라도 가보는 게 좋을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ㄴㄴㄴㄴ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해 냉도 나올때만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몸에 안좋다고해서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제 습관돼서 맨낧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함 생리시작할거같은때만가끔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냉 많이 나와서 라이너 맨날 했는데 뭐 나서 병원 가니까 통풍이 안 돼서 그렇다고 하지말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질염 아닐까....나는 몸에 안좋대서 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앙 질염인가바 ㅠㅠ 병원 가야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 찌우려면 디저트를 많이 먹어여하나??
22:54 l 조회 3
왜 비싼 이불 쓰는지 알겠다
22:54 l 조회 3
공시 3문제 차로 떨어질 거 같다ㅜㅜ
22:53 l 조회 9
블라인드 계약직도 할 수 있어??2
22:53 l 조회 7
내 ㄹㅈㄷ 귀지썰 (별거아님주의)1
22:53 l 조회 13
카톡 채팅방 뭔가 슬라이드처럼 되는거
22:53 l 조회 6
질문 해놓고 답장해주니깐 감사 인사 없는거 빡치네
22:52 l 조회 5
스쿼트하면 다리 얇아짐???2
22:52 l 조회 15
익들아 왕복 3시간 출퇴근 빡세겠지?
22:52 l 조회 6
수간호사랑 시니어간호사 같은 말이야?1
22:52 l 조회 7
기간제교사익인데 진상학부모 체감비율1
22:52 l 조회 8
이거 토스통장 만들라고 유인하는거지?1
22:51 l 조회 13
쪽팔려게임을 모르는 사람도 잇네; 말됨?4
22:51 l 조회 18
취준생익들아 너네 용돈이랑 학원비(또는 자격증공부비용등) 어떻게해?4
22:51 l 조회 11
자취방 집주인한테 문자 이렇게 보내는건 부적절해?1
22:51 l 조회 20
렌즈 뭐가 나아?6
22:51 l 조회 19
과즙세연 윤곽했다하잖아1
22:50 l 조회 56
염색 당일에 머리 빡빡 감으면1
22:50 l 조회 5
상비 슽체형인데 ㄹㅈㄷ여리핏 가디건찾음1
22:50 l 조회 12
키 155면 몇키로여야 날씬해보일까?4
22:5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4